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스타벅스 샘표 이디야 外

공유
0

[신제품] 스타벅스 샘표 이디야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18주년 기념 머그, 텀블러에서 스타벅스만의 기록들을 찾아보세요!
스타벅스=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 개점 18주년을 맞아 기념 MD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18주년 엠블럼을 포인트로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1종,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텀블러 1종 및 보온병 1종, 코스터 2종 등 총 6종이다. 과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성과·현황 등 다양한 모습을 판화 형식의 타이포그래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질러, ‘크리스피 연어’ 출시
샘표 ‘질러’가 ‘크리스피 연어’를 출시했다. 질러는 어포칩을 새롭게 선보이며 간식 브랜드로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크리스피 연어’는 청정지역 알래스카의 자연산 연어를 사용해 얇게 튀겨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칩 안에 연어 플레이크도 추가했다.

◇이디야, ‘녹차 스틱케익·스틱케익 선물세트’ 출시
이디야커피가 ‘녹차 스틱케익’과 ‘스틱케익 선물세트’을 내놨다. ‘녹차 스틱케익’은 부드러운 녹차무스와 화이트크림, 촉촉한 스펀지케익으로 어우러진 무스타입이다. 녹차 스틱케익은 기존 메뉴인 4종 '플레인 치즈' '블루베리 치즈' '오렌지 쇼콜라' '캐롯' 등과 함께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선물세트는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배스킨라빈스, 연유넣어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U라떼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27일 연유를 넣어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U라떼’를 선보인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재료인 밤, 옥수수, 자색 고구마를 이용한 ‘마론마론 블라스트’, ‘옥수수콘 블라스트’, ‘보라보라 블라스트’ 3종도 출시한다. ‘U라떼’는 카페 브리즈의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우유, 달콤한 연유를 넣어 만든 제품이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 고유의 커피 브랜드로 풍부한 견과류와 바닐라 향미, 초콜릿 같은 달콤한 후미가 특징이다.

◇올가홀푸드, 우수 품종 농산물 ‘올가홀씨드’ 추석 선물 세트 선보여
올가홀푸드가 ‘올가홀씨드(ORGA Whole Seeds)’ 품종 육성을 위해 다양한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추석 세트의 과일 카테고리에는 ‘올가홀씨드’ 대표 품종인 ‘황금배’, ‘황금사과’를 중심으로 ‘올가홀씨드 과일 선물세트’를 마련하여 소비자의 구매를 장려할 방침이다. ‘올가홀씨드 과일 선물세트’는 과육이 아삭거리고 부드러우며 과즙이 풍부한 ‘황금배’와 단맛과 신맛이 조화로운 ‘황금사과’ 등으로 구성했다.
◇아모리스, 미슐랭 2스타 웨딩 코스메뉴 출시
아워홈 프리미엄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가 미슐랭 2스타 권우중 셰프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하이엔드 웨딩 코스메뉴 ‘권우중 모던 코스 by AMORIS’를 다음 달 전격 출시한다. ‘권우중 모던 코스 by AMORIS’는 기존의 웨딩 메뉴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한국적 미식(美食)의 특별함을 제공하며 새로운 웨딩 식(食)문화를 제안한다. 양식을 기본으로 한 메뉴 전반에 가평 잣과 고흥 유자 등 한국적인 재료와 소스를 가미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