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플래그십 MMORPG ‘로열블러드’ CBT 시작

공유
0

게임빌, 플래그십 MMORPG ‘로열블러드’ CBT 시작

게임빌 신작 MMORPG '로열블러드' CBT가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이미지 확대보기
게임빌 신작 MMORPG '로열블러드' CBT가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게임빌이 자사 플래그십 ‘로열블러드(Royal Blood)’의 국내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로열블러드’ 국내 CBT는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5일 간 진행된다.
국내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CBT를 통해 밸런스와 게임성을 본격적으로 점검한다. 게임빌은 ‘로열블러드’를 함께 만들어갈 프론티어 유저 그룹 ‘로열클럽’도 모집하고 있다.

테스트 기간 중 메인 시나리오의 챕터 달성에 따라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로열블러드는 2년 넘는 기간 동안 100명이 넘는 게임빌의 자체 개발 인력이 투입된 중세 판타지 기반의 MMORPG다.

게임빌은 “국내는 물론 세계 최초로 ‘전 세계 시장에서 통할 모바일 MMORPG’ 배출을 목표로 노하우를 총동원해 왔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필드 전투 도중 돌발 임무가 발생하는 ‘이벤트 드리븐 방식’, 100:100 규모의 ‘RVR(진영전) 전투’, ‘태세 전환 시스템’ 등이 로열블러드의 특징이다.

오픈 필드 방식이며 전사, 법사, 궁사, 악사 등 4종의 직업이 등장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