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제철 채용,서류전형 합격자 대상 30일 인적성 검사

공유
0

현대제철 채용,서류전형 합격자 대상 30일 인적성 검사

현대제철 대졸 사원 채용에 네티즌의 관심이 높다.전형절차를 보면 대졸·박사의 경우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를 이달 30일에 실시한다/사진=현대제철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제철 대졸 사원 채용에 네티즌의 관심이 높다.전형절차를 보면 대졸·박사의 경우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를 이달 30일에 실시한다/사진=현대제철
지난 13일 원서접수를 마감한 현대제철 대졸 사원 채용에 네티즌의 관심이 높다.

현대제철은 26일 홈페이지에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및 인턴십 채용 서류 전형 합격자를 발표했다.
전형절차를 보면 대졸·박사의 경우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를 이달 30일에 진행하고 11월 첫째주에 1차 면접을 실시한다.

11월 넷째주에 2차면접·신체검사를 실시하며 합격자는 내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인턴의 경우 서류전형 및 인적성검사 기간은 대졸·박사와 동일하며 선발면접·신체검사를 11월 첫째주에 진행한다. 인턴실습은 내년 1월~2월 중에 7주간 이뤄지며 채용전환면접을 2월 넷째주에 실시한다. 입사날짜는 내년 7월이다.

모집 직무는 대졸신입(일반전형)이 생산기술 및 품질, 설비관리, 생산지원, 연구개발(R&D), 영업, 구매, 전략기획, 경영지원, 재경, IT 등이다.

이 가운데 영업과 구매, 전략기획, 경영지원은 전공과 무관하다. 재경은 상경, IT는 관련 전공이 있어야 한다. 생산기술·품질, 설비관리, 생산지원은 이공계전공이어야 한다.

채용전환형 인턴의 경우 영업, 경영지원, 구매, 전략기획에 지원할 수 있으며 전공은 무관하다. 다마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공통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을 나온 대학졸업자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도 포함된다.

인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내년 8월 졸업예정자까지 가능하다.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박사의 경우는 국내외 정규대학원 2018년 2월 학위수여예정자 또는 기취득자면 가능하다.

또한 2015년 9월 이후 토익, 텝스, 토플, 토익 스피킹, OPIc의 성적을 취득해야한다. 단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국가의 해외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는 제외된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