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7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7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7일(음력 8월8일‧정사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소원은 뜻을 이루며 건강에 유념하고 성급하지 말라.

60년생 분수를 지키며 마음의 안정을 도모할 때이다. 매사가 뜻과 같은 시기가 아니다.

72년생 시간 활용을 재빠르게 하여 일을 추진하라. 느긋한 자세로 여유 있게 내일 계획을 세워라.

84년생 내실을 기하며 은인자중할 때다. 명예운보다 자신의 실리적인 면으로 부각시켜 행동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기회를 포착하되 성급하지 말라. 마음과 행동이 합치되면 승산은 있으나 세심한 관찰이 필요.

61년생 기회를 얻어 활동하나 변화무쌍하며 분주한 만큼 성취할 수 있는 결실은 적다.

73년생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원만한 상태를 유지할 때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할 수 있다.

85년생 금전운의 안정은 물론 가정적으로도 기쁨이 따른다. 평범한 과정에서 행운이 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아집이나 욕심만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주위를 포용하여 순리를 택함이 빠르다.

62년생 타협과 양보가 매사를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끈다. 고집은 가급적 삼가도록 하라.

74년생 때에 따라 강한 집념도 필요하다. 사업이 유리한 입장으로 전개될 공산이 크니 계속 추진하라.

86년생 확실한 분야가 아니면 분주할 필요를 느끼지 않는다. 이성운의 갈등으로 무력감을 느낀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라. 주위의 활용범위가 큰 변수로 등장할 수 있다.

63년생 심리적인 갈등을 활동적 측면으로 해소시켜라. 금전운 측면도 호전세이나 다만 건강에 신경쓸 것.

75년생 새로운 사업운에서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금전운, 문서운에서도 기쁨. 이성운 행운.

87년생 여유를 가지고 원점에서 시작한다는 자세가 필요. 능률이 표출되며 금전운은 안정세.


辰(용띠운세) 52년생 때로는 임기응변도 필요한 것이다. 분주한 만큼 실이익도 따른다.

64년생 치밀한 계획으로 성취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된다. 능력을 활용하여 안정을 추구하라.

76년생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원만한 상태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할 때다.

88년생 자기중심적이거나 허황된 욕구에 빠지지 않도록 매사에 완벽하게 대처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마음의 안정을 도모해야할 때이다. 매사가 뜻과 같은 시기가 아니다.

65년생 의기소침한 상태를 탈피하여 보다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명예운, 문서운에 행운.

77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안정세를 유지.

89년생 적극적인 상태로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활동성 있게 분발하니 소득도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의욕을 잃지 않도록 유의하고 융합하는 자세로 매사를 풀어나가면 명예운을 얻는다.

66년생 타협과 양보가 매사를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끈다. 고집은 가급적 삼갈 것.

78년생 순응할 때는 적이 없는 상태로 돌입된다. 결과에 기대를 걸어도 좋다.

90년생 능력이나 우월감에 사로잡히지 말고 성실하고 겸허하라. 이해와 포용이 절대적.


未(양띠운세) 55년생 분주한 만큼 활동적인 분야에서 큰 이익이 찾아오니 결단과 용기를 갖고 뛰어보라.

67년생 매사가 뜻과 같이 이루어지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다. 문서운, 명예운을 겸비한다.

79년생 새로운 사업운에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금전운, 문서운에서도 기쁨. 이성운에 행운.

91년생 독단적인 판단으로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차분함을 가지고 인내하는 자세로 행동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역이용 당하기 쉬울 때이니 경계할 것. 금전운에 다소 여유를 갖게 될 것이다.

68년생 분수에 넘치는 행동은 삼가라. 때로는 어려운 상태에 놓이게 되니 주위의 도움을 얻어 타개할 것.

80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실행할 수 있는 과감성이 필요하다.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다.

92년생 끈질긴 인내가 때로는 필요하다. 쉽게 덤비거나 행동하는 것보다는 치밀한 계획과 설계가 필요.


酉(닭띠운세) 57년생 의견의 차이가 예상된다. 세심한 관찰력이 필요하며 자신의 뜻대로 관철될 수 있다.

69년생 확고한 판단이 서 있으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문서운 분야에서 이익을 추구할 시기.

81년생 유화적으로 나가되 치밀한 전술로 상대방을 사로잡을 것. 포용력을 발휘하면 상대가 접근해 온다.

93년생 새로운 인물이 마음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된다. 매사를 진취적인 생각으로 추진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직선적인 언행은 상대가 피곤감만 느낄 수 있다. 융합하며 포용하는 자세로 받아 들이면 기쁨.

70년생 본분을 지켜 처신하라. 물욕을 탐하면 정신이 흐려지며 자신의 의도대로 뜻을 찾기 어렵다.

82년생 계획이 부족하면 임기응변으로 처리할 수 있는 능력 또한 한계가 있으니 명심할 것.

94년생 무리한 욕심이나 고집은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원만한 처세만이 자신의 이익을 추구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고 싶으나 가급적 자제할수록 더욱 좋다. 재물운에 욕심은 금물.

59년생 능률은 다소 저하되나 침체하지 말고 매사가 자신의 뜻과 같이 형통될 수 있으니 자신을 가져라.

71년생 세상일은 겪어보아야 인심도 짐작할 수 있다. 주위의 배신이나 모함에 조심할 것.

83년생 자신을 지킬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때로는 상대로 하여금 오해나 갈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이천시 안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