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7일 수요일 성공운 사업운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7일 수요일 성공운 사업운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7일(음력 8월8일‧정사일) 수리운세


소득 없는 일에 끼어들지 말라. 결과는 좋으나 몸만 피로하다. 상대의 이익이 크면 적은 이익은 내게로 떨어지는 법. 자신의 기반을 완벽하게 하고 중단하지 말고 대처하도록.


매사를 비판적인 면에서 보지 말고 포용력을 갖고 감싸주면 큰 이익도 된다. 무리한 낭비는 손해. 뒤에서 관망하는 것도 상책. 뛰어 들어가서 어수선하면 표면에 나서지 말 것.


목전에 이익만 따지지 말고 봉사하는 미덕도 중요시 하라. 결과는 길하다. 처음부터 계획을 세워서 다시 추진할 것. 자신의 의견보다는 타인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협조할 때 안정도 된다.


분수에 맞게 처세하여 추진하던 일은 끝을 맺어라. 결론은 당신에게 희망이 있으니 자존심이나 자만심을 버리고 행하면 만사형통. 사업운 계속 호조세. 주위 사람에게도 큰 이익.

듣는 것도 중요하니 이해하고 나가면 운이 왕성해서 모든 것이 해결된다. 계속 노력하면 성공운이 따른다. 일찍 결론을 내리는 것은 어리석음이다. 용기와 배짱도 때로는 필요한 곳에 써라.


남을 도와주면 행운도 오는 법. 과격한 판단은 금물. 뜻과 기가 충만하면 도리어 재앙과 시비수가 따르게 되니 신중하도록. 말한 것을 실천에 옮길 때 인정을 받게 되며 잘못하면 유명무실.


희망의 빛이 보이나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라. 목적의 이익이 성사될 것이니 천릿길도 한걸음부터 시작하도록. 기대보다는 여유로 대처할 시기. 남과 다른 운세이니 상대가 접근하도록 기다려라.


매사는 시간이 걸리는 법.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뜻을 이룬다. 기회를 봐서 더욱 확실하게 다져놓는 것이 좋다. 순간을 놓치면 기회는 없다.


시기 질투가 따르니 낙망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대범하면 길하다. 상대를 먼저 이해하고 대처하면 피해는 없다. 경거망동하다가 피해만 보니 신중함이 무엇보다 중요함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평택시 동두천시 안산시 상록구 단원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