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광동제약 대원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광동제약 대원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나보타 코리아 마스터 클래스 개최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멕시코, 베트남, 필리핀 3개국 의사 30명을 초청해 ‘나보타’의 해외 의사 교류프로그램인 ‘나보타 코리아 마스터 클래스(KMC, Korea Master Class)를 개최했다. 특히 올해 ‘나보타’가 신규 발매된 국가인 멕시코, 베트남 의사가 참여해 ‘나보타’의 효과, 기술력 등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였다.

◇ 광동제약,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시작

광동제약은 최근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제3회 가산사진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시작했다. 이번 전시작은 지난 8월에 열린 사내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들로, 회사 임직원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총 38점이다. 공모전의 주제는 ‘새로운 가치’, ‘건강한 삶’, ‘휴먼헬스케어’이며, 직원들은 다양한 작품 190여 점을 출품했다.

◇ 대원제약, 콜대원 새 TV 광고 시리즈 선봬

대원제약이 추석연휴를 맞아 ‘콜대원’의 새로운 TV광고 시리즈를 선보인다. 콜대원은 배우 이유리를 새로운 모델로 앞세워 본격 감기 시즌을 공략한다. 이번 광고에서 이유리는 유쾌하고 발랄한 표정 연기로 다양한 감기증상을 표현한다. 콜대원은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파우치 액상제형으로, 감기 증상이 나타날 때에 짜먹을 수 있는 제형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 로열필립스, 세계심장연맹과 3대 행동 수칙 권고

29일 ‘세계 심장의 날’을 맞아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선도 기업인 로열 필립스가 세계심장연맹과 함께 심장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을 낮추기 위한 3대 행동 수칙으로 건강한 식습관, 금연, 규칙적인 운동 등을 권고하고 나섰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심장혈관 질환은 전 세계 사망 원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