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녹십자엠에스 한화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녹십자엠에스 한화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이너뷰티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출시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는 ‘센텔리안24’의 새로운 이너뷰티(Inner Beauty) 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을 출시한다. 오는 13일 오전 7시 15분,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인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마시는 앰플 형태이며 ‘극나노 콜라겐 펩타이드’ 3,200mg을 함유하고 있다.

◇ 녹십자엠에스, 친환경 혈액백 개발 성공
녹십자엠에스는 친환경 혈액백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한 제품은 친환경 가소재인 ‘DINCH’를 사용한 혈액백으로 국내에서 혈액백의 ‘메인백(주백)’이 친환경 소재로 개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녹십자엠에스 관계자는 “시간과 비용이 더 소요되더라도 친환경 혈액백을 출시해 보다 안정적인 혈액 공급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한화제약, 네츄럴라이프 얼라이브 TV CF 방영

멀티비타민 얼라이브(Alive)를 판매하는 한화제약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이달 10일부터 얼라이브 첫 TV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얼라이브 광고 모델로는 배우 조보아가 선정됐다. 조보아는 얼라이브를 상징하는 노란색의 원피스를 입고 상큼한 쌩쌩비타민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톡톡 튀는 안무와 함께 노래를 선보였다.

◇ 삼성바이오로직스, 2공장 생산제품 첫 번째 제조승인 획득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미국 FDA로부터 2공장 생산제품의 첫 번째 제조승인을 획득했다. 이번 획득을 통해 1공장에 이어 2공장서도 글로벌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게 됐다. 특히 건설 당시 단일공장 기준 세계 최대 규모로 건설된 2공장은 기존 1공장 대비 복잡도가 수십 배 이상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1공장의 첫 인증보다 6개월 빠른 19개월만에 제조승인을 획득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