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우 유인영 "한 번 써보면 알아요"… 극찬한 천연커피원두 생리대 살펴보니

공유
2

배우 유인영 "한 번 써보면 알아요"… 극찬한 천연커피원두 생리대 살펴보니

발암물질 생리대로 여성들이 불안감에 휩싸인 가운데 배우 유인영이 천연원두커피 분말로 만든 생리대를 추천했다. 사진=유인영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발암물질 생리대로 여성들이 불안감에 휩싸인 가운데 배우 유인영이 천연원두커피 분말로 만든 생리대를 추천했다. 사진=유인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발암물질 생리대로 여성들이 불안감에 휩싸인 가운데 배우 유인영이 천연원두커피 분말로 만든 생리대를 추천했다.

최근 유인영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생리대가 로스팅한 원두커피를 만났대요! 한 번 써보면 여자분들은 아실꺼에요"라며 천연생리대 사진을 게재했다.
냄새걱정 없는 생리대, 안전한 생리대로 불리는 이 제품은 '잇츠마인' 제품이다. 천연식물인 원두커피 생두를 로스팅해하고 50마이크로미터 이하로 분말화, 이를 위해 위생용 패드에 도포해 내장했다.

숯보다 많은 기공을 가진 원두커피 분말이 소변, 냉, 혈, 분비물 등 패드에 흡수된 수분을 추출물로 변형시키면서 동시에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것을 돕는다.

또한 잇츠마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SGS를 통해 유해성 테스트 결과, 총 12항목에서 무해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좋아 좋아 역시 유인영 생리대인 것 같아요" "써 보니까 좋더라구요"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좋은 정보 감사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