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동아오츠카 탐앤탐스 外

기사입력 : 2017-10-13 10:24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롯데주류, “구름 속 스테이크 맛보세요”
center
롯데주류=제공


롯데주류가 운영하는 맥주 펍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클라우드’에 초점을 맞춘 콘셉트로 맥주를 활용한 자체 소스 개발과 ‘클라우드’하면 연상되는 ‘구름’의 이미지를 다양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 스테이크’는 채끝살에 ‘클라우드’ 맥주를 첨가해 만든 스테이크 특제소스를 발라 구워 고기의 육질을 더욱 부드럽게 하고 깊은 풍미를 극대화했다. 덮개를 열면 진한 스테이크 향과 함께 주입한 연기가 구름모양을 연상케 한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2017-2018 V리그' 공식음료 활동
동아오츠카가 오는 14일 개막하는 '2017-2018 V리그' 정규시즌을 시작으로 프로배구 공식음료인 포카리스웨트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2017-2018 V리그'에서 정규리그 및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등 각종 KOVO 공식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2017-2018 V리그'는 오는 14일부터 내년 4월까지 약 6개월에 걸쳐 진행되며, 동아오츠카는 시즌 내 선수들의 수분보충을 위해 포카리스웨트 10만여병을 지원, 스포츠타올 등 각종 스포츠용품을 지급한다.

◇탐앤탐스, 제8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
탐앤탐스는 오는 16일~29일 오후 5시까지 ‘제8회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를 진행한다. 신진작가 공모는 만 45세 이하의 국내 거주 중인 작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부문은 ‘평면회화’, ‘입체회화’, ‘사진’, ‘판화’ 등 평면예술 분야로 응모를 받는다. 지원 방법은 공모지원서와 최근 3년 이내의 8개 내외의 작품 이미지가 담긴 포트폴리오, 과거 전시 전경사진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지원서는 자사 양식을 따르며 탐앤탐스 공식카페 탐스놀이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팝업스토어로 ‘THE CJ CUP’ 알린다
CJ제일제당이 PGA 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cJ제일제당은 22일까지 여의도 IFC몰 내 올리브마켓에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THE CJ CUP @ NINE BRIDGES’ 개최를 기념하고 대회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각종 골프와 관련된 소품을 활용해 <비비고> 제품을 전시했고, 대회 이미지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골프장 주요 코스에서 운영되는 ‘비비고 Tasty Road’ 부스와 동일하게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MP그룹, 시민과 함께하는 ‘2017 위댄스 세계거리춤축제’ 후원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14일~15일 양일간 동대문구 장한로에서 열리는 ‘2017 위댄스 세계거리춤축제’를 찾아 자원봉사자를 후원한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행사기간 동안 자원봉사자 500명에게 200판의 피자를 현장에서 바로 구워 제공하고, 거리공연에도 참여해 화려한 한국식 도우 퍼포먼스 공연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50% 차감 할인
도미노피자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의 모든 메뉴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 시 모든 메뉴에 대해 M포인트 50% 차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는 전화 및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을 통해 주문 시 모두 적용 가능하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 천진영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