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TV편성표 변경]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vs송창의 진짜 이야기 "지금부터"...오늘 결방확정?

기사입력 : 2017-10-13 13:11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TV편성표 변경] KBS 2TV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vs송창의 진짜 이야기 "지금부터"...오늘 결방확정?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16회 줄거리예고 영상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0월 13일(금요일) KBS 2TV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6시 20분부터 10시까지 ‘2017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4차전 (롯데 자이언츠 VS NC 다이노스)’이 생중계된다.

기존 12일로 계획됐던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금일로 연기됐기 때문이다.

이에 월요일~금요일 저녁 7시 50분 되던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이 재차 결방 소식을 전하게 됐다.

한편 지난 12일 ‘2017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4차전 (롯데 자이언츠 VS NC 다이노스)’ 생중계가 취소되면서 결방을 알렸던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이 재편성되면서 정상 방송 됐다.

12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16회에서는 위선애(이휘향 분)의 주도면밀한 계획 하에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과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이 바뀌는 순간, 한지섭의 딸 해솔은 직감적으로 아빠의 부재를 느끼며 괜한 투정을 부린다. 기서라(강세정 분) 역시 뜻 모를 불안감에 한지섭을 찾아 미친 듯이 헤매다 지섭이 거짓말을 하게 된 사실까지 알게 된다. 한편 박지숙(이덕희 분)이 양미령(배정화 분)을 찾아 만나려는 순간, 미령 앞에 나타난 진해림(박정아 분)은 미령을 끌고 간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1인 2역을 소화하고 있는 송창의가 맡은 한지섭(34세)이라는 인물은 “반듯한 인상이지만 어딘지 깊은 우울이 드리워져 있다.

살면서 행복해 본 기억이 없다. 고교시절 어머니가 새아버지와 이혼을 하면서 비로소 새아버지의 폭압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대신 혼자 된 어머니를 부양해야 하는 의무를 짊어져야 했다. 자신의 환경과 운명을 원망했다.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만 있다면 영혼을 팔 수도 있을 것 같았다. 그때 유일한 탈출구는 바로 공부였다. 그러나 돈 앞에선 이성을 놓아버려 유난히 돈 사고를 많이 치는 어머니 때문에 그의 상황은 점점 더 나빠지고, 결국 죽음의 벼랑으로 내몰린 그는 피할 수 없는 운명적 선택을 하게 된다.”

반면 송창의가 맡은 또 다른 인물 강재욱(34세)는 “재벌 손자다운 귀공자의 포스와 함께 깊고 날카로운 눈빛이 인상적이다.

자신의 지위와 부를 한껏 이용하며 살았다. 인정받는 것, 대접받는 것을 좋아한다. 강자에겐 예의를 갖추지만 약자에 대한 배려는 없다. 욕심이 많고 집요하고 공격적이다.

그러나 엄마에게 철저하게 길들여지고 조종당하는 꼭두각시 같은 느낌으로 살아왔기에 세상에 가장 무서운 사람은 엄마 위선애다. 그런데 그에게는 출생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

10월 13일(금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전 10시 45분 ‘내 남자의 비밀’ 14회 재방송을 시작으로 오전 11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15회 재방송, 낮 12시 ‘내 남자의 비밀’ 16회가 재방송 된다. 그리고 오후 4시 35분 ‘내 남자의 비밀’ 12회 재방송, 오후 5시 20분 ‘내 남자의 비밀’ 13회 재방송, 오후 5시 55분 ‘내 남자의 비밀’ 14회 재방송, 오후 6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15회가 재방송되며 저녁 7시 ‘내 남자의 비밀’ 16회가 재방송된다. 마지막으로 밤 11시 40분 ‘내 남자의 비밀’ 15회 재방송, 익일 0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16회 재방송이 이어진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백지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주요뉴스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