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생다큐 마이웨이' 탤런트 송기윤, '여자의 비밀' 이후…'중소기업 성공을 돕는 사람들' 뭐 하는 곳?

공유
1

'인생다큐 마이웨이' 탤런트 송기윤, '여자의 비밀' 이후…'중소기업 성공을 돕는 사람들' 뭐 하는 곳?

'인생다큐 마이웨이' 탤런트 송기윤, '여자의 비밀' 이후…'중소기업 성공을 돕는 사람들' 뭐 하는 곳? 탤런트 송기윤(66세)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67회 - ‘언제나 정도(正道)를 걷는 송기윤의 이야기’편에 출연해 그 동안 밝히지 못한 인생이야기를 전했다. /사진=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67회 탤런트 송기윤 편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인생다큐 마이웨이' 탤런트 송기윤, '여자의 비밀' 이후…'중소기업 성공을 돕는 사람들' 뭐 하는 곳? 탤런트 송기윤(66세)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67회 - ‘언제나 정도(正道)를 걷는 송기윤의 이야기’편에 출연해 그 동안 밝히지 못한 인생이야기를 전했다. /사진=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67회 탤런트 송기윤 편 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탤런트 송기윤(66세)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67회 - ‘언제나 정도(正道)를 걷는 송기윤의 이야기’편에 출연해 그 동안 밝히지 못한 인생이야기를 전했다.

1980년대의 원조 CF킹 송기윤은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푸근한 매력을 전했다.
송기윤은 자애로운 부모님 밑에서 바르고 정직하게 살아왔다며 아버지의 반대에도 굳건히 걸어온 배우의 길을 되짚었다.

이날 송기윤은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그의 옆을 지키는 오래된 지인들 및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삶에 대해 언급했다.

이처럼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근황을 전한 송기윤은 최근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2016)에 출연했다.

그 가운데 송기윤이 이사장으로 있는 ‘사단법인 중소기업 성공을 돕는 사람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단법인 중소기업 성공을 돕는 사람들’은 중소기업을 위한 홍보대사 지원서비스 회사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국가산업 기반인 중소기업의 인식과 이미지 개선을 위한 대국민 홍보활동,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개척 및 중소기업인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제반 행사 등을 통하여 중소기업의 성공과 경제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는 설립 목적을 밝혔다.

한편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각 분야에서 최고라 인정받는 사람들, 다른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멘토들, 그리고 자신만의 가치를 지키며 살아가는 독특한 인생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사람들의 인생을 진솔하고도 담백하게 전달하는 신개념 인물 다큐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종합편성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10월 13일(금요일) 오후 3시 50분에는 ‘인생다큐 마이웨이’ 65회 가수 김수희 - ‘가수 김수희의 애절한 이야기’ 편이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