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5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8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5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5일(음력 8월 26일‧을해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권태나 싫증을 극복하여 능률을 향상시키면 빠른 발전의 계기가 된다.

60년생 의욕을 갖고 과감하게 대처하여 뜻한 바를 찾도록. 안정을 이루면 문서운 뜻을 이룬다.

72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여 나가면 별다른 문제는 파생되지 않는다. 침묵만이 최선의 길.

84년생 자신의 태도를 반성하고 대처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크게 발전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의 의견을 정확히 표현하지 않아 오해가 따를 수 있으니 명심하라.

61년생 새로운 발전의 계기를 마련할 중요한 시기이다. 현실감각을 잃으면 손재수가 있다.

73년생 매사의 승패가 달려 있다. 주위 여건을 적극 활용하니 큰 이익이 따른다.

85년생 상황이 번복됨이 많다. 참고 인내하면 기대 이상의 소득과 안정이 찾아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건강이나 능력에서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가지고 있으니 안정감을 유지함이 필요.

62년생 끝까지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하게 느껴진다. 주위의 갈등에 동조할 문제가 아니다.

74년생 현실적인 방안을 모색하여 대처함이 필요하다. 성급한 행동은 도리어 손해를 자초한다.

86년생 욕구 불만에 빠질 우려가 크니 매사에 겸허하게 대처하면 안정을 찾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유연한 자세로 위치를 확보함이 무난하다. 명예운, 문서운에는 기쁨이 따른다.

63년생 현재의 상태로서는 매사의 욕구가 한계에 이를 것이다. 문서운 측면에 기선을 제압하라.

75년생 절호의 기회이니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최선을 다할 것.

87년생 자신의 아집은 때로는 손해를 자초한다. 결정적인 행동은 단행함이 빠른 발전으로.


辰(용띠운세) 52년생 가급적 융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어지며 행운이 따른다.

64년생 자신의 한계를 초월하려면 무리가 뒤따른다. 가급적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나가라.

76년생 매사 자만하지 말고 새롭게 출발한다는 각오가 필요할 것이다. 신규사업운 신중히.

88년생 문서운에 유의하라. 가급적 융합하는 과정에서 행동하라. 금전운 안정을 추구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원인을 분석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변화의 결과 또한 좋다. 가정불화에 조심.

65년생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갖지 못하게 되며 따라서 정신적인 갈등도 대두된다.

77년생 의욕을 잃지 않도록. 주위와의 관계개선이 필요하며 따라서 집념을 갖고 행동할 때.

89년생 인색하게 대하니 주위와 점점 멀어진다. 베푸는 것이 곧 얻는 것임을 명심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지 말고 근면을 토대로 계속 쌓아 올릴 수 있도록.

66년생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자신의 능률도 크게 향상된다.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뜻을 이룬다.

78년생 확고한 주관으로 추진하도록 하라. 강인한 인상은 상대의 복종을 이끌어 낸다.

90년생 다각적인 분야에서 신경이 쓰인다. 현실을 긴 안목적인 상태로 내다보면 득이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동업자의 힘이 큰 활력을 갖게 된다. 모든 것이 이루어지니 폭넓게 뛰어 들어라.

67년생 귀인운을 만나면 사업운의 호전세로 전환되며 금전운 분야에서는 안정을 갖게 된다.

79년생 심리적인 갈등으로 현 위치를 탈피하고 싶으나 변화로서 또 다른 근심을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91년생 침착하게 단계적으로 풀어 나가면 동조자의 조언이 따르고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도 생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너무 의존하지 말 것. 상도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68년생 현실적인 실천과정에서 다소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상대와 협조해서 결실을 맺도록.

80년생 자신의 능률이 저조하지만 차츰 안정권으로 돌입되는 동시에 재물운도 따른다.

92년생 자신의 판단보다는 타인과의 협력관계를 유지하라.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가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변화는 좋은 실효를 얻을 수 있으며 부부운에도 행운의 기회가 된다.

69년생 신뢰할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되지 않으니 대인관계에 크게 신경을 쓸 것. 구설수 조심.

81년생 무리한 투자나 투기는 가급적 삼갈 때이다. 성급함보다는 안정적인 측면으로 돌입하라.

93년생 물러설 때를 판단하는 자세가 요망되며 따라서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는 것이 득.


戌(개띠운세) 58년생 주위의 여건이 동조할 수 없는 상태이다. 과감성을 발휘하면 손해가 뒤따를 수 있다.

70년생 좀 더 적극적으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라. 안정 속에서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82년생 현실적인 데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변화를 좋은 측면으로 생각할 것.

94년생 시간 활용을 잘하여 매사에 돌입할 수 있도록. 겸허한 자세로 대처하는 것이 득이 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서서히 안정권으로 들어간다. 좀 더 과감하게 일을 추진하라.

59년생 독단이 지나치면 실패가 따를 수 있다. 상대의 의견에 편승할 때 안정권에서 발전의 계기.

71년생 자신의 심리적 갈등으로 중도에서 좌절될 수 있으며 매사를 깊이 분석하도록 하라.

83년생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지켜 나가라. 점진적인 발전이 있겠다. 자제하는 능력이 필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서원구 흥덕구 청원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