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6일 월요일 문서운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6일 월요일 문서운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6일(음력 8월 27일‧병자일) 수리운세


방황하는 격이지만 용기를 갖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문서운은 좋으나 금전운이 고전을 겪는다. 사방에서 도움이 따르니 바깥 일이 순조로우며 가정운도 화목하다. 과감하게 나가라.


처음에는 곤궁하겠으나 오후부터는 차츰 운세가 호전세로 돌아선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피곤한 하루가 되겠지만 인내가 최선. 마음의 자세가 승패를 좌우한다.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는 운을 잡도록 만반의 태세를 갖추어라. 물질적으로는 풍요로워지고 정신적으로는 활력이 넘쳐난다. 과도한 욕심을 버리고 한발씩 걸어라.


소원보다는 욕심이 지나치면 얻는 성사를 볼 수 없게 된다. 마음을 비우고 대처하면 득이다. 약간의 불화가 있으니 마음의 변화가 크다. 대범하게 행동하고 결론은 내일로.

찬스를 얻어 빠른 시간에 약진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잡는다. 과음을 삼가라. 허욕이 발동하면 크게 손해가 따르니 긴장을 풀지 말고 계속하면 반드시 금전운 문제가 해결된다.


서로가 의심을 하면 목적을 이루기는 어렵다. 서로 융합과 단결이 최선의 방법이다. 변화를 꾀할 때 한번쯤은 기대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씨 뿌린 대로 거둘 것이며 재물운이 따른다.


활동적인 분야는 좋은 결과를 맺는다. 여행운, 원행에 뜻은 이루어지나 이성운에는 불화에 조심하라. 맡은 일의 끝맺음이 원만하니 착실하게 임하라.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니 소신을 갖도록.


기원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를 때 충분한 이익이 따른다. 새로운 구상과 좋은 아이디어로 과감하게 현실에 도전하여라. 남의 일에 간섭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하라.


사업운 규모를 줄여서 실속을 차리는 것이 이롭다. 처음은 고전하나 차츰 호전세를 이룬다. 선악 사이에서 방황하지 말고 결단은 확실하게 서두르지 말고 뛰어라. 뜻은 이루어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북도 정읍시 남원시 김제시 완주군 진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