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광파오븐·전기레인지 구매비용 10% 돌려준다

공유
0

LG전자, 광파오븐·전기레인지 구매비용 10% 돌려준다

LG전자가 광파오븐·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비용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광파오븐·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비용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가 광파오븐과 전기레인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비용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말 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LG베스트샵에서 이벤트 대상 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1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모델은 광파오븐 6종과 전기레인지 7종이다.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디오스 광파오븐(제품명: ML32PW)은 최적의 화력 출력이 가능한 인버터 시스템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맞춤 화력 제어를 통해 조리시간과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다.

아울러 오븐과 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등 9가지 기능도 담겨 다양한 음식을 쉽게 만들 수 있다.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국내 최고수준의 화력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0kw 고화력 인덕션 화구를 통해 조리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용기만 가열되고 상판은 뜨거워지지 않는 안전상판을 채택했다”며 “화력 변화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인디케이터를 달았다. 전력 공사 없이 프러그만 꽂아 손쉽게 설치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