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7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7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7일(음력 8월 28일‧정축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강인한 의지가 필요하며 실질적인 이익이 명예운과 함께 따른다. 자만은 금물.

60년생 변화나 새로운 계획의 추구는 발전을 의미한다. 특히 문서운의 큰 영향권에 돌입한다.

72년생 금전운, 명예운 분야에서 조성되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 다소 침체가 예상된다.

84년생 자신의 의욕이 돌출될 수 있게 강인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목적은 성취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정신적인 측면에서 능률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릴 수 있도록 하라. 부부운 행운이.

61년생 현재의 상태에 거부감을 느끼게 된다. 주위의 여건이 때로는 오해나 갈등으로 연결될 수 있다.

73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또 다른 문제를 파생시킬 수 있으니 때로는 현실을 고수할 것.

85년생 세심한 점검과 확인을 필요로 한다. 폭넓은 주위의 배려는 필요하며 성급할 때가 아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분수를 지켜 나가니 자신의 입장이 부각된다. 문서운 갈등으로 또 다른 문제가 겹친다.

62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명예운에서 새로운 뜻을 찾도록 하라.

74년생 변화 변동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독단적인 측면은 가급적 삼가라. 혼자만 외롭다.

86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가고 화합할 것.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돌파구를 찾을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히 모색하라. 자신을 표현할 기회는 따르는 법.

63년생 동조자의 역할이 큰 실수를 가져온다. 보증, 담부는 회피할수록 좋으니 피하라.

75년생 실천에 앞서 다시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도록. 자신의 힘보다 외부의 힘을 이용하도록.

87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치우치면 자신의 의욕도 때로는 상실될 우려가 크다. 침묵하는 자세로.


辰(용띠운세) 52년생 직장인 사업가는 자신의 능력을 적극 활용하라. 그러나 분수에 맞게 행동할 것.

64년생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다. 순리에 따르면 문제가 해결된다. 건강에 유념하라.

76년생 의견의 일치에서 목적을 추구하라. 구설이나 모함도 따르니 행동에 유의할 것.

88년생 문서운에 갈등이 따르며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실리적인 상태다. 가급적 매사에 함구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상대와 합의할 수 있는 기회가 올 것이니 응하는 것이 유리하다. 실질적 이익을 추구하라.

65년생 좀 더 폭넓은 포용력을 발휘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성실로 신망을 넓혀 나가라.

77년생 대외적인 체면이나 협조가 요구되는 때이며 문서운이 안정권에 돌입할 수 있는 시기.

89년생 쌍방간에 이익을 도모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실효를 거둘 수 있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에 돌입됨이 늦어진다. 주위의 협조를 받아 겸허하게 대처할 것.

66년생 겸허한 자세와 주위와의 동조적인 입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문서운에 확고한 판단이 필요.

78년생 몸만 피곤하며 실속을 찾기 힘들 때다. 지금은 실리보단 명분에 더욱 신경을 쓸 때.

90년생 반복되는 과정에서 안정감을 갖지 못한다. 정신적이나 육체적으로 결연되는 시기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원만하다고 하겠으나 타인의 일에 깊이 개입하지 말라.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67년생 문서운 갈등이 고조되면 주위로부터 구설수, 모함이 따른다. 특히 애정운의 불화에 주의.

79년생 협력할 때 빠른 발전이 따른다. 주위의 변화는 자신에게 좋은 여건을 조성시켜 준다.

91년생 주변과 관계개선이 필요하다. 독단적인 판단은 잘못을 저지를 수 있으며 고통에 봉착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의견수렴이 가장 중요하다. 능력이나 재력에서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른다.

68년생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변화적인 측면에서 금전운, 이성운에 행운이 따를 수 있다.

80년생 문서운 면에서 혁신적인 변화가 있겠다. 이성운에 시비가 있으니 안정된 마음으로 임하라.

92년생 동요나 실의에서 벗어나 자신의 이상과 계획이 실천으로 옮겨지는 상태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의욕과 욕구가 높을수록 주위의 따뜻한 조언에 귀를 기울여라. 자만은 도리어 손해.

69년생 겸허하면 이익이 따른다. 명예운, 문서운 문제는 빠른 해결을 요한다.

81년생 활동반경을 넓게 가지고 과감히 실천하라. 변화변동으로 많은 이익을 취할 수 있다.

93년생 불안한 상태에서 자제하는 인내 또한 필요하다. 경솔하지 말고 침착하게 뜻을 살펴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지나친 독설은 도리어 실질적 이익을 놓치게 된다. 이성을 갖고 매사에 치중함이 바람직.

70년생 명예운에 집착하면 주위로부터 배신당하거나 오해를 받는다. 점진적 발전이 예상된다.

82년생 종결짓는 방향으로. 갈등이 고조될 우려가 있으며 변화적인 데서 안정을 찾는 것이 유익.

94년생 실질적인 이익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다. 좀 더 과단성 있게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외부로부터 영향을 받아 활력을 갖게 된다. 자신의 집념대로 밀고 나가라.

59년생 급진적인 자세로 바꾸고 계약이나 문서는 종결짓도록. 이성운 문제는 길한 편.

71년생 갈등이 쌓이면 문서운 변화에 도움이 되지 못한다.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

83년생 강인하게 돌입함에 힘을 강구하라. 주위를 의식하면 실효를 거두기 힘들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충청북도 증평군 진천군 괴산군 음성군 단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