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BGF리테일, CJ오쇼핑, GS25

공유
0

[이거 꼭 봐!] BGF리테일, CJ오쇼핑, GS25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CU(씨유), 업계 최초 生연어 초밥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CU(씨유)가 업계 최초로 생(生) 연어를 올린 ‘내가 초밥왕(4,900원)’ 도시락을 이달 17일 출시한다. ‘내가 초밥왕’은 정통 일본식 촛물로 간을 한 샤리(밥)와 대서양 청정해역에서 자란 노르웨이산 생연어 네타(회), 생와사비를 활용해 고객이 스스로 나만의 초밥을 만들 수 있도록 한 DIY 도시락이다. 고객 입맛에 따라 밥만 렌지업할 수 있도록 밥과 연어를 분리 포장했으며, 동봉된 생와사비를 밥 위에 올려 먹거나 도시락 용기 홈에 담아 간장과 함께 찍어 먹을 수도 있다. 신선한 초밥을 위해 원재료의 품질도 높였다. 네타로 쓰이는 연어는 핑크빛 살과 흰 지방이 적절히 섞여 부드러운 감칠맛으로 유명한 노르웨이산 생연어만을 엄선했으며, 초밥에 어울리는 찰기를 내기 위해 까다로운 일본식 정통 촛물 레시피를 사용했다. 또한,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점포 진열 시간도 기존 도시락 제품보다 4시간 단축했다.
◇GS25, 단풍 시즌에 어울리는 단풍소다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본격적인 단풍 시즌을 맞아 감성음료 3탄 유어스단풍소다를 출시했다. 유어스단풍소다는 단풍나무 수액인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의 달콤한 향기와 부드럽게 톡 쏘는 소다맛의 조화가 인상적인 차별화된 음료다. 가격은 1천원. GS25는 벚꽃 시즌 유어스벚꽃스파클링, 장미 시즌 장미레몬에이드에 이어 단풍이 물드는 시기에 맞춰 단풍을 컨셉으로 한 이번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 GS25는 단풍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색다른 음료를 선보인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오쇼핑 ‘겟꿀쇼’, 힐링 돕는 이색 데스크테리어 용품 방송


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은 CJ몰 모바일 라이브 방송 ‘겟꿀쇼’를 통해 이색 오피스 용품을 30% 할인해 선보인다. 오는 18일(수) 저녁 8시에 시작하는 ‘겟꿀쇼’에서는 아직 황금연휴 후유증에서 벗어나지 못한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이색적인 오피스 아이템을 추천할 예정이다. 새롭고 독특한 재미요소가 넘치는 상품 판매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샵 '펀샵'의 인기 데스크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펀샵의 상품 소개 콘텐츠에 다수 출연하며 고객과 호흡해 온 이영민 본부장이 직접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템 활용 방법도 전할 계획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