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이랜드 外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레드페이스 이랜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톰브라운 모던 유니폼 전시 단독 개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톰브라운(Thom Browne)은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 서울이 진행하는 ’10 on 10(텐온텐) 쇼핑위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Thom Browne: The Modern Uniform.’ (톰브라운:모던 유니폼.) 전시를 단독으로 개최한다. 2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세 개의 방으로 나뉘는데, 각각의 방은 톰브라운의 각기 다른 컨셉과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 레드페이스, 가을 등산 대전 진행
레드페이스는 단풍산행에 제격인 가을 아웃도어 아이템을 폭넓게 구매할 수 있는 ‘가을 등산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등산 대전’은 레드페이스의 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가을 신상품 50%, 용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로이드, 앨리스 컬렉션 선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디즈니와 함께 ‘앨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앨리스 컬렉션은 디즈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인 앨리스와 화이트 래빗, 하트 여왕, 모자 장수 등 다양한 시그니쳐 아이콘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 아이더, 타이탄 롱 다운재킷 출시

아이더가 자연스럽게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 가능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의 ‘타이탄 롱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강력한 보온성과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출퇴근이나 나들이 등 다양한 겨울철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해 겨울 한정판으로 선보인 한달 여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아이템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