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KGC인삼공사 토니모리 바닐라코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KGC인삼공사 토니모리 바닐라코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인비, 백화점 1층 입점

사진=KGC인삼공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백화점 1층(화장품 코너) 입점을 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동인비는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을 시작으로 울산점, 부산 동래점, 서울 잠실점에 입점하면서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잠실점에서는 모델 한가인이 직접 참석해 제품을 테스트하고 이벤트를 가지는 등 이슈화됐다.

◇ 토니모리, DMX와 중국 내 독점판매 계약

토니모리는 중국 항저우 물산운상유한공사 사옥에서 화장품 유통 기업 DMX와 중국 내 독점판매 및 대규모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토니모리가 자회사인 칭다오 법인으로 물품을 공급하고, DMX가 제품을 공급받아 중국 내 온·오프라인에 유통하는 내용이다. 총 계약 규모는 5년간 23.5억위안, 한화로 약 4000억원을 상회, 토니모리 연결매출의 172%에 달하는 규모다.

◇ 바닐라코, 미국 핫플레이스 ‘라일리 로즈’ 입점

바닐라코(BANILA CO)가 미국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편집숍 ‘라일리 로즈’에 입점하며 세계 최대의 뷰티 시장인 미국에 진출했다. 바닐라코는 9월 3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글렌데일 갤러리아(Glendale’s Galleria) 쇼핑몰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일리 로즈(Riley Rose)’ 1호점에 입점하면서 미국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 청호나이스뷰티, ‘출첵하면 예뻐져요’ 이벤트 진행 중

청호나이스뷰티가 축제의 계절 10월을 맞아 ‘출첵하면 예뻐져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한달 간 계속되며, 나이스뷰티의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 도장을 받는 것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다음달 5일까지 ‘할인쿠폰 폭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