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 가을 신제품 출시

공유
0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 가을 신제품 출시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스페이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계절인 가을을 맞아 어떤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의 2017 가을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하이킹’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더해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국내 대표 등산화 시리즈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인 ‘다이나믹 하이킹’ 신제품은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상하좌우 360도 전방향 투습 및 방수 기능을 제공하고, 밑창에 ‘스페이서’라고 불리는 오픈형 층을 만들어 신발 안에 생긴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발등을 감싸는 갑피 부분에도 우수한 샌드위치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풍성 및 착화감이 뛰어나고, 다이얼을 돌려 신발끈을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클로저 시스템’으로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안전성을 향상시키는데도 주안점을 뒀다. 재귀반사 기능을 적용해 야간 보행을 돕고, 접지력이 우수한 논슬립 밑창(아웃솔)을 통해 미끄러짐을 방지, 안전성을 확보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의 다이나믹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시즌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등산화 시장을 선도해왔다.” 며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과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