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현대百, 롯데百, 롯데월드몰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현대百, 롯데百, 롯데월드몰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百, ‘가을하늘 아래에서 요가를 배워보세요~!’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무역센터점 11층 하늘정원 등에서 타우요가와 협업하여 '코리아 요가 페스타'를 진행한다. '코리아 요가 페스타'는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요가 축제로 다양한 요가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자리이다. '나의 첫 요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동구', '크리슈나라즈', '안잘리' 등 국내외 유명 요가 전문가들을 초청해 다양한 강연이 진행된다. 구체적인 행사 정보는 코리아 요가 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百,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위클리 아트살롱 행사


롯데백화점은 10월25일부터 11월21일까지 미술품 경매사 ‘케이옥션’과 함께 잠실점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제 1회 위클리 아트살롱’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매가 진행되는 작품들을 전시하고, 누구나 모바일이나 온라인을 통해 쉽게 경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롯데백화점은 ‘제1회 위클리 아트살롱’ 행사를 통해 총 6억원 규모에 달하는 500여점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작품은 천경자, 이대원, 김종학, 박항률 등 국내 인기 작가의 작품과 데이비드 걸스타인, 로메로 브리토, 쿠사마 야요이 등 해외 작가의 작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미술품 구입을 처음 시도하는 고객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존 미술품 경매와는 달리 저렴하고 다양한 가격대의 작품들을 준비했다. 경매는 케이옥션 온라인 경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만 하면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롯데월드몰, 고객과 함께 하는 ‘스트리트 뮤직 콩쿠르’ 진행


롯데월드몰이 오픈 3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스트리트 뮤직 콩쿠르’를 개최한다. 이번 콩쿠르는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어린이 합창단, 직장인 합창단, 어머니 합창단, 실버 합창단 등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고객 단원들이 한데 모여 경연을 펼친다. 10월 17일(화), 10월 18일(수) 양일간 저녁 7시에 예선을 거쳐 10월 22일(일) 저녁 6시에 본선을 치른다. ▲ 대상(1팀)에게는 롯데월드몰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 최우수상(1팀)에게는 롯데월드몰 기프트카드 50만원권, ▲ 우수상(1팀)에게는 롯데월드몰 기프트카드 30만원권, ▲ 장려상(1팀)에게는 롯데월드몰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각각 수여한다.

◇현대홈쇼핑, 동대문 DDP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 참여


현대홈쇼핑이 지난 18일 저녁 8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해 라씨엔토, J BY, 에띠케이 등 홈쇼핑 단독 브랜드의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현대홈쇼핑은 ‘라씨엔토’의 밍크트리밍 알파카 코트·울 100% 터틀넥니트, ‘J BY’의 케이프 코트·기모 팬츠, ‘에띠케이(atti.K)’의 경량패딩 등 40여개 겨울 상품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