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함승희 "다음 질문 하시죠"에 정우택 발끈 "국회의원 할 때 그 따위로… "

공유
1

함승희 "다음 질문 하시죠"에 정우택 발끈 "국회의원 할 때 그 따위로… "

강원랜드 함승희 사장이 19일 오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서 열린 국정감사에 출석했다. 사진=뉴시스 이미지 확대보기
강원랜드 함승희 사장이 19일 오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서 열린 국정감사에 출석했다. 사진=뉴시스
강원랜드 함승희 사장이 19일 오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에서 열린 국정감사에 출석해 강원랜드 채용비리 관련 질의에 답했다. 이날 자유한국당 정우택 의원은 강원랜드 함승희 사장에게 질의했고 정우택 의원은 함승희 사장의 답변 태도를 문제 삼았다.

정우택 의원은 "지난 9월 한 방송에 강원랜드 직원이 소위 인사문제에 대해 증언하는 과정 속에서 더민주당 유력실세가 있다는 언급을 한 것을 들은 적이 있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대해 함승희 사장은 처음에 "못 들어봤다"고 대답했다가 "방송은 들은 적이 없지만, 관련 내용은 보고를 받았다"고 말을 바꿨다.

정우택 의원이 함승희 사장의 답변 태도를 지적하자 함승희 사장은 즉시 "다음 질문 하시죠"라고 상황을 모면하려 하면서 본격적인 언쟁이 붙었다.

이에 정우택 의원은 발끈했고 "국회의원 할 때 그 따위로 질의를 받았느냐"고 쏘아붙였다.

그러자 함승희 사장은 "왜 목소리를 높이냐. 제가 뭘 어쨌다고 그러냐"고 맞받아쳤다.

한편 함승희 사장은 정우택 의원에게 "지금 나한테 반말합니까"라고 따지기도 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