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명품 새우 삼총사 독도꽃새우회·수제비 김치만두전골·깨찰빵 전문점 위치&가격…

공유
21

'생방송 투데이' 명품 새우 삼총사 독도꽃새우회·수제비 김치만두전골·깨찰빵 전문점 위치&가격…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으로 수제비 만두전골이 소개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코너'로 '독도의 청정함 그대로! 명품 새우 삼총사' 편이 그려진다.
독도에서 새우를 직접 공수해 꽃새우회로 즐길 수 있는 전문점으로 새우회, 새우찜, 새우구이, 간장새우 등으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이날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찬바람 불 때 딱! 수제비 김치만두전골' 편으로 삼청동에 위치한 <다락정>을 찾아간다.

또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하루 100개 한정! 신개념 깨찰빵 특집' 편이 공개된다.

이날 제작진이 방문한 맛집은 다음과 같다.

영번지

자연산 독도꽃새우를 회로 즐길 수 있는 새우전문점이다. 새우를 회와, 찜, 구이로 세 가지 방법으로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독도꽃새우가 8만원, 존슨탕이 4만원이다. 그밖에 꽃새우회 7만원, 꽃새우구이 7만원, 꽃새우 찜 7만원, 자연산 새우치막회 4만원, 해물모듬 A 6만5000원, 간장꽃새우 8만원, 도화새우 10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67 (논현동 180-10)

■ 다락정

토속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수제만두전문점이다. 만두전골에 만두 외에 호박전, 동그랑땡 등이 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메뉴로는 김치만두전골 1만원, 만둣국 8000원, 토장만두전골 1만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삼청로 131-1

엘샤다이과자점

유기농 밀가루와 국내산 야채를 이용해 빵을 만든다. 고소하고 담백한 깨찰빵을 하루 100개 한정으로만 판매한다.
-위치: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4길 15 (지번: 잠실동 86 아시아선수촌아파트)

또 이날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초간단 녹 제거법 ' 편으로 일산에 위치한 <스팽글 디테일링 센터>를 방문해 녹을 쉽게 제거하는 비법을 배워본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