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마(MAMA) 2017 투표 시작… 워너원·엑소·방탄소년단 등 대격돌

공유
9

마마(MAMA) 2017 투표 시작… 워너원·엑소·방탄소년단 등 대격돌

2017년도 마마(MAMA) 공식 투표가 시작됐다. /출처=마마(MAMA) 공식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2017년도 마마(MAMA) 공식 투표가 시작됐다. /출처=마마(MAMA) 공식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2017년도 마마(MAMA) 공식 투표가 시작됐다.

아시아 최대 뮤직 어워드 마마(Mnet Asian Music Awards)의 공식 투표가 19일 오후 6시 시작됐다.

엠넷은 마마 공식홈페이지와 SNS들을 통해 각 부문 후보들을 발표했다.

마마 베스트 뮤직비디오 후보에는 엑소(EXO) ‘파워(POWER)'와 트와이스의 ’시그널‘, 워너원 ’에너제틱‘, 방탄소년단 ’봄날‘,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가 올랐다.

베스트 힙합&어반 뮤직 후보에는 매드클라운과 딘, 우원재, 지코, 헤이즈가 이름을 올렸다.

남자 그룹상 후보에는 엑소, 갓세븐, 뉴이스트W, 방탄소년단, 세븐틴이 각각 후보에 올랐다. 마마 여자그룹상을 두고는 블랙핑크,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여자친구가 경쟁한다.

이 외에도 남자 신인상, 여자 신인상, 남자 가수상 등 각종 어워드에 많은 가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는 쟁쟁한 스타들의 컴백과 함께 워너원, 뉴이스트W 등 혜성처럼 빛을 발한 스타들이 많았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다시 몰아친 힙합 열풍에 새로운 힙합 스타들도 대거 탄생했다.

2017 마마(MAMA)위크는 3일에 걸쳐 진행되며 11월 25일 베트남, 11월 29일 일본, 12월 1일 홍콩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