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수지×이상엽×정해인 "다시 보는 등장인물" 시청률·재방송 안내

공유
0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수지×이상엽×정해인 "다시 보는 등장인물" 시청률·재방송 안내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수지×이상엽×정해인 다시 보는 등장인물 시청률·재방송 안내...10월 19일(목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방송된다.총 32부작으로 꾸며진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는 15회~16회 이야기를 앞두고 있다. 이에 반환점을 돌아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주요 등장인물 이종석(정재찬 역), 배수지(남홍주 역), 이상엽(이유범 역), 정해인(한우탁 역)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장인물 소개 스틸컷 캡처 (이종석-정재찬 역, 배수지-남홍주 역, 이상엽-이유범 역, 정해인-한우탁 역)이미지 확대보기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수지×이상엽×정해인 "다시 보는 등장인물" 시청률·재방송 안내...10월 19일(목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방송된다.총 32부작으로 꾸며진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는 15회~16회 이야기를 앞두고 있다. 이에 반환점을 돌아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주요 등장인물 이종석(정재찬 역), 배수지(남홍주 역), 이상엽(이유범 역), 정해인(한우탁 역)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장인물 소개 스틸컷 캡처 (이종석-정재찬 역, 배수지-남홍주 역, 이상엽-이유범 역, 정해인-한우탁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0월 19일(목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방송된다.

총 32부작으로 꾸며진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는 15회~16회 이야기를 앞두고 있다. 이에 반환점을 돌아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주요 등장인물 이종석(정재찬 역), 배수지(남홍주 역), 이상엽(이유범 역), 정해인(한우탁 역)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의 등장인물 안내에 따르면 ‘정재찬’이라는 인물은 “한강지검에 발령이 난 이후로 뭔가 인생이 꼬이는 느낌이다. 엮이고 싶지 않았던 유범과 만난 데다 깐깐한 선배검사들과 부장검사 사이에서 유능한 검사로 인정받고 싶지만 맘대로 되지 않는다.이게 다 재수 없는 앞집 여자 홍주를 만나고 나서부터 생긴 일이다.”

이어 ‘남홍주’는 “미래를 꿈꾸며 늘 괴로웠다. 미래를 알지만 바꿀 수 없다는 무력함 그리고 알고도 바꾸지 못했다는 죄책감이 오랜 시간 홍주를 괴롭혔다. 그러나, 그런 홍주를 절망의 나락에서 구해낸 사람이 있다. 바로 앞집에 이사 온 정재찬. 검사면서 의협심까지 남달라 보이는 저 사람이라면 그동안 꿈에서 본 끔찍한 미래를 바꿀 수 있을지 모른다는 희망이 생겼다. 저 사람과 함께라면 꿈을 꾸는 게 마냥 두려운 일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가 내가 꿈에서 본 미래를 바꿀 수만 있다면.”이라고 설명한다.

그리고 ‘이유범’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는 말이 딱인 상황이었다. 요즘 같은 불황에 수임되는 사건도 넘쳐나는 데다가 화려한 언변과 쇼맨십으로 높은 승소율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 몇몇 검사들 사이에서 악마의 혓바닥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고 하지만, 검사에게 욕먹는 건 변호사에게는 칭찬인 터였다. 거기에 홍주로 인해 하루하루가 설레기까지 한 요즘 검찰, 법원에 인맥이며 성과며 모든 것이 완벽한 요즘 아주 살짝 불편한 인맥 하나가 끼어들었다. 유범의 조작역사에 시작을 함께 했던 정재찬이 검사로 부임한 것이다. 심지어 홍주 주변까지 맴돌며 달콤한 잠을 방해하는 모기처럼 신경을 건드리기 시작한다. 피를 빨리기 전에 얼른 잡아야겠다.”고 전한다.

마지막으로 ‘한우탁’이라는 인물은 “넉살도 좋고 대인관계가 좋아 동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 감정표현이 솔직하고 의협심이 뛰어나다. 어린 시절부터 히어로물을 좋아해 라커에 포스터와 피규어를 장식해 놓을 정도다. 누군가를 구하고 지키는 히어로를 동경해 경찰이 됐으며 경찰을 천직으로 여긴다.”고 한다.

한편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지난 9월 27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스페셜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는 1회 7.2%, 2회 9.2%, 3회 8.3%, 4회 9.2%, 5회 5.1%, 6회 6.1%, 7회 7.9%, 8회 8.9%, 9회 8.1%, 10회 9.4%, 11회 8.9%, 12회 9.7%, 13회 8.6%, 14회 10.0%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닐슨코리아제공)

오는 20일(금요일) SBS 드라마채널 SBS플러스 편성표에 따르면 SBS 드라마 스페셜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는 오전 10시 ‘당신이 잠든 사이에’ 9회 재방송을 시작으로 오전 10시 40분 ‘당신이 잠든 사이에’ 10회 재방송, 오전 11시 20분 ‘당신이 잠든 사이에’ 11회 재방송, 낮 12시 ‘당신이 잠든 사이에’ 12회 재방송에 이어 오후 9시 50분 당신이 잠든 사이에’ 9회 재방송, 오후 10시 30분 당신이 잠든 사이에’ 10회 재방송, 오후 11시 10분 ‘당신이 잠든 사이에’ 11회 재방송, 오후 11시 40분 ‘당신이 잠든 사이에’ 12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