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동원F&B 샘표 빙그레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동원F&B 샘표 빙그레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동원F&B, 유제품 팝업스토어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오픈
동원F&B=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동원F&B=제공

동원F&B가 ‘덴마크’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11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방문객들은 감각적이고 트랜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덴마크’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을 제공한다.
◇​‘샘표 된장학교’, 수강생 모집
샘표가 된장의 가치와 전통 장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샘표 된장학교’를 진행한다. ​11월 1일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샘표 본사에서 열리는 ‘샘표 된장학교’에서는 맛있는 된장을 고르는 법에서부터 메주 만들기, 장 담그기까지 된장과 관련한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된장학교는 매달 2회 무료로 개최된다. 오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6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에게는 요리에센스 연두 청양초와 샘표 토장, 쌀소면, 시골식 된장국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빙그레 소프트 랩,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 참가
빙그레 ‘소프트 랩’이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빙그레는 빙그레는 자사 B2B 브랜드인 소프트 랩을 통해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믹스와 제과점·카페 전용 생크림인 소프트 랩 생크림, 전용 우유 카페바리스타를 중심으로 부스를 운영한다. 소프트 랩 부스를 통해 상담을 받고 브랜드 사용 시, 올해 7월 서울 연남동에 개점한 소프트 랩 안테나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 메뉴 레시피를 무상 제공한다.

◇호가든, ‘2017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후원
오비맥주 호가든은 오는 21일~22일 양일간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7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호가든은 ‘가을 피크닉’을 주제로 가을 정취를 체험할 수 있는 ‘호가든 존’을 마련해,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이 음악공연과 함께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장 곳곳에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는 허수아비, 곡식 등으로 꾸민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 이벤트’
던킨도너츠가 20일부터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 이벤트’을 펼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4900원에 제공하고, 엑스트롱 아메리카노 1잔과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부스트 미 팩’을 8900원에 선보인다. 엑스트롱 아메리카노 외 3종은 차액 추가 지불시 참여 가능하다.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는 V4.2 칩셋을 탑재해 고품격 음질을 제공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