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버국가고시센터,국가공무원 7급 민간경력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공유
0

사이버국가고시센터,국가공무원 7급 민간경력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사진=사이버국가고시센터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사이버국가고시센터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사이버국가고시센터는 20일 ‘2017년도 국가공무원 7급 민간경력자 일괄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시험 일정을 발표했다.

명단은 사이버국가고시센터 홈페이지의 ‘시험공고/공지사항’ 게재돼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3일부터 27일 오후 6시까지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제출 방법은 등기우편이며, 제출 마감일 소인분에 한해 인정한다. 방문접수는 받지 않는다.

지정된 날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면접시험 포기자로 간주되어 면접시험을 볼 수 없다. 본인이 기재한 사항에 대해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허위기재 또는 위‧변조의 경우에는 합격취소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면접일시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다. 오전 면접 대상자는 8시 20분까지, 오후 면접 대상자는 12시 20분까지 시험장으로 출석하면 된다.

면접장소는 경기도 과천시 교육원로 114에 위치한 과천 국가고시센터다. 면접시간은 1인당 약 40분으로 개인발표 15분에 개별면접 25분으로 이루어 진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15일이다. 최종 합격자는 사이버국가고시센터 홈페이지에 명단을 게재하고, 문자메시지로 개별 통지한다. 최종 합격자 발표 일시는 변경될 수 있으며, 직무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시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