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 당첨자 경품 증정

공유
1

광주은행,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 당첨자 경품 증정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 따라
당첨고객 본점 초청 해외왕복항공권 전달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0일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 기념 2차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본점에서 당첨고객에 대한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광주은행=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0일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 기념 2차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본점에서 당첨고객에 대한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광주은행=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0일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 기념 2차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본점에서 당첨고객에 대한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지난 1차 이벤트에 이어, 이번 2차 이벤트는 8월 26일 부터 9월 22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커플 해외왕복항공권을 각각 전달했다.
한편, 광주은행과 하나투어가 '금융과 여행의 만남‘ 이라는 컨셉트로 지난 8월 1일 새롭게 출시한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Ⅱ'는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결제금액의 3% 캐쉬백 ▲광주은행 카드로 해당 여행상품 결제 및 해외 사용시 이용금액의 0.5% 추가 캐쉬백 ▲적금 가입기간 중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서비스 △하나투어 그룹사 SM면세점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또 현재 1만번째, 2만번째 가입고객에게는 여행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