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현대백, 현대홈쇼핑, 이베이코리아 外

공유
0

[오늘은 여기] 현대백, 현대홈쇼핑, 이베이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현대홈쇼핑, 방송 16주년 기념 ‘무한 혜택 패션 1Day’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현대홈쇼핑이 21일 하루동안 패션 인기 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특별방송을 진행한다.현대홈쇼핑이 방송 16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하루 동안 총 10개 생방송에서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의 겨울 신상품 18개를 엄선해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홈쇼핑 프리미엄 패션 PB인 ‘라씨엔토 캐시미어 니트’를 포함해서 ‘J BY 라쿤퍼 야상’, ‘애플라인드 기모셔츠’ 등 다가올 겨울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오전 10시 45분부터 방송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스타일 퍼스트’에서는 코트, 캐시미어니트, 무스탕,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4시 25분에는 ‘USPA 니트 집업’을 방송한다. 저녁 8시 25분부터는 약 3시간 30분 동안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 정구호와 현대홈쇼핑이 만든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J BY’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론칭 특집전을 만나볼 수 있다. ‘J BY’ 특집전에서는 기존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11시 50분부터 방송되는 패션 프로그램 ‘스타일 몬스터'에서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메리칸 정통 데님 브랜드의 ‘데님 오브 벌츄’의 프레이 데님을 선보인다.

◇현대百, ‘일교차가 크고 쌀쌀한 날씨에 머플러 장만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늘부터 22일까지 3일간 압구정본점에서 '스카프·밍크 머플러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루이까또즈, 아이엘드 등의 브랜드가 참여 하며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최근 일교차가 크고 쌀쌀해진 날씨로 보온에 유용한 스카프·머플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SBA 홍콩메가쇼 O2O체험존 성황리 개최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SBA(서울산업진흥원)와 협력해 국내 최초로 홍콩 메가쇼(MEGA SHOW)에서 ‘서울 중소기업 제품 O2O(Offline to Onlline)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진은 홍콩 메가쇼 하이서울 어워드 홍보관 내 설치한 ‘G마켓 글로벌샵 O2O체험존’에서 바이어들이 QR코드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모습. O2O체험존에서 전시하는 제품들은 국내 최고 역직구 사이트 G마켓 글로벌샵에서 영·중문으로 실제 판매 중이다. 현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관련 페이지로 연동돼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百, 오는 22일 압구정본점서 '핑거푸드쇼' 진행


현대백화점이 오는 22일 압구정본점 하늘정원에서 핑거푸드를 주제로 한 이색 이벤트 '핑거푸드쇼'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핑거푸드'는 별도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집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말한다. 이번 행사에는 이현희, 어윤권, 신용일 등 유명 셰프 5명이 참여해 고객 대상 무료 시식회를 여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버섯 달팽이 그라탕'(어윤권), '블루베리 무화과 샌드위치'(최승관), 허니콤 캔디(이현희) 등 가을에 어울리는 핑거푸드 9종을 선보인다.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행사 참여는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300명 선착순)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