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BMW와 ‘남자들의 버킷리스트’ 이벤트

공유
0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BMW와 ‘남자들의 버킷리스트’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전문점 ‘일렉트로마트’와 대표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BMW’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렉트로맨, Gear up!’을 주제로 공동 이벤트를 열기로 했다.

그 일환으로 오는 28일(토)~29일(일) 이틀간,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 죽전점에서 RC카(무선조정차) 레이싱 대회를 준비했다.
일렉트로마트 내 RC카 트랙을 이용하며, 이 대회에서 상위권의 점수를 기록한 참가자들은 11월 4일(토)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BMW의 차를 이용한 트랙 드라이빙 체험을 제공한다.

트랙 드라이빙의 우수 드라이버 4명에게는 송도에 위치한 네스트 호텔의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부터 27일까지 양 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electromart.official, @bmw_korea)을 통해 ‘남자들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한 컨텐츠를 보고, 각 사용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를 공유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 애플워치, BMW 자전거 등 경품을 제공한다.(※이벤트는 각 사 공식인스타그램 참고)

또한, 일렉트로마트 고양점에는 일렉트로맨의 대표 색으로 래핑된 BMW의 하이브리드 스포츠카 i8이, BMW 드라이빙센터에는 일렉트로맨 캐릭터를 곳곳에 배치해 각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관람할 수 있는 요소를 더했으며, 11월부터는 일렉트로마트의 VR 체험존에서 일렉트로맨과 함께 BMW i8을 타고 악당을 쫓는 가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