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미니스톱, CJ오쇼핑, 롯데빅마켓

공유
1

[이거 꼭 봐!] 미니스톱, CJ오쇼핑, 롯데빅마켓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 11가지 반찬을 담은 ‘푸짐한 11찬 도시락’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편의점 미니스톱이 11가지 다양한 반찬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푸짐한 11찬 도시락’을 출시했다. ‘푸짐한 11찬 도시락’은 추석 연휴 후 가벼워진 고객의 지갑을 고려해 저렴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11가지 다양한 반찬을 하나의 도시락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맛과 모양을 추구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기존 도시락에서 보기 어려웠던 색다른 맛과 형태의 신규 소재 재료로 반찬을 구성했다. ‘푸짐한 11찬 도시락’은 목화솜처럼 둥글게 만든 찹쌀탕수육과 볼모양의 비엔나소시지, 야채어묵, 꼬마만두튀김 등 신규 소재와 고객들의 선호가 높은 제육볶음을 포함해 총 11가지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가격은 3,900원. 한편, 미니스톱은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푸짐한 11찬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내 몸을 위한 청정샘물 500mL’ 또는 ‘팔도 도시락 용기면’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J오쇼핑 ‘씨이앤 태용’ 겨울 상품 론칭


CJ오쇼핑의 온라인 패션 편집샵 ‘셀렙샵(CelebShop)’과 고태용 디자이너가 콜라보레이션 한 브랜드 ‘씨이앤 태용(Ce& Tae Yong)’이 오는 20일 저녁 9시 45분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씨이앤(Ce&)’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나가는 컬처 브랜드(Culture Brand)로, 올 S/S시즌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콘으로 유명한 고태용 디자이너와 콜라보 한 ‘씨이앤 태용’을 처음 선보였다. ‘ 이번 ‘씨이앤 태용’의 겨울 시즌 론칭 방송에서는 MA-1(엠에이원) 항공점퍼, 후디, 스웻셔츠 세트(10만원대)를 선보인다. 여성용 MA-1 항공점퍼의 경우 오버핏으로 되어 있어 입기에 편하며 유행을 크게 타지 않는 기본 스타일이다. 또한 무릎 정도까지 내려오는 롱점퍼로 겨울철 활용하기 좋다. 후디와 스웻셔츠에는 고양이와 관련된 레터링을 자수로 넣어 독특함을 더했다. ‘씨이앤 태용’도 11월초 롱다운코트를 론칭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와 덕다운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롱다운 임에도 불구하고 1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롯데 빅마켓, 20일부터 완전미/무세미 쌀 선보여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금천점, 신영통점, 영등포점, 도봉점, 킨텍스점)’이 오는 20일부터 최고 품질의 단일품종 쌀을 판매한다. 이번에 빅마켓에서 선보이는 고품질 쌀은 ‘씻어나온 완전미 고시히카리’와 ‘씻어나온 완전미 아키바레’ 두 가지로, 최고 등급으로 선별한 ‘완전미’와 깨끗하게 씻어나온 ‘무세미’, 두 가지 생산 공정을 함께 적용한 상품이다. ‘완전미’ 생산 공정은 양곡표시제 등급 표기 중 ‘특’으로 선별된 쌀 중에서도 손상되지 않은 낟알의 비율을 96.0% 이상으로 분리하는 과정으로, 깨지거나 색이 변한 낟알 비율이 적어 고른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무세미’란 쌀 도정 및 등급 선별 후 최소한의 수분으로 겨 등 불순물을 없애는 생산 공정을 의미하며, 이러한 공정을 거친 상품은 씻지 않고 바로 밥을 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롯데 빅마켓이 선보이는 ‘씻어나온 완전미 고시히카리(10kg)’와 ‘씻어나온 완전미 아키바레(10kg)’는 각 2만8990원, 2만7990원에 판매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