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시그니엘서울, 파크하얏트서울

공유
0

[그곳에 가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시그니엘서울, 파크하얏트서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가을 여행주간… 패키지와 할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가을 여행주간을 맞이해 다양한 패키지와 할인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지리산을 제외한 전국 11개 한화리조트와 전국 4개의 아쿠아플라넷, 설악 워터피아, 제이드가든 수목원, 63빌딩 레스토랑 등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다. 먼저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수안보온천, 양평, 용인 베잔송, 제주, 해운대 티볼리에서 주중 객실 1실과 사우나 2인 입장이 포함된 ‘사우나 패키지’와 경주, 대천 파로스,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제주, 평창, 해운대 티볼리에서 주중 객실 1실과 조식 2인을 결합한 ‘조식뷔페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13% 할인해 판매한다. 백암온천은 주중 객실 1실과 조식 2인, 석식 2인, 사우나 2인(무제한)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도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가을 설악산 단풍을 구경하는 사람들에게 설악산 입장만 해도 종일권, 오후권 워터피아 4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설악산 단풍을 구경한 후 18시 이후에 입장 시 일괄 15천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24일(화)부터 11월 5일(일)까지 설악산 국립공원 입장 영수증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국 한화 아쿠아플라넷도 이번 가을 여행주간에 동참해 아쿠아플라넷63 입장권 30% 할인, 일산 패키지권 30% 할인, 여수와 제주 패키지권 20% 할인을 준비했다.

◇시그니엘서울, ‘Arrive In Style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에서 상상속에서만 가능했던 럭셔리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어라이브 인 스타일(Arrive In Style) 패키지’를 12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의 디럭스 객실 1박,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스테이(STAY)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상기 패키지는 롤스로이스 픽업 및 센딩 서비스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자택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픽업 서비스와 체크인 후 고객이 원하는 목적지까지 센딩 서비스 모두가 최고급 럭셔리 세단 브랜드인 롤스로이스 차량으로 이루어지는 상기 특전은 국내 호텔 중에서는 오직 시그니엘서울에서만 가능한 것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가능 지역은 서울 시내 및 인천, 김포공항이며 가격은 6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시그니엘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Le Gouter SIGNIEL)’을 2인 기준 7만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금색 스탠드에 제공되는 벨기에식 초콜릿 프랄린 크림이 곁들여진 부드러운 초코 케이크, 신선한 배를 올린 타르트, 허브와 살구를 곁들인 스콘, 보르도 지방의 전통과자로 촉촉하고 쫀득한 까눌레, 버터의 진한 풍미와 상큼한 라즈베리의 맛이 일품인 피낭시에 등 입안 가득 달콤한 즐거움이 가득할 것이다. 하루 15세트 한정 판매되며 매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크하얏트서울,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서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동료들과 오붓한 파티 및 송년회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 및 행사 진행은 12월 29일까지 가능하다. 10월 31일 전 예약 시, 럭키 드로우 기프트와 포토부스가 제공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벤트 룸을 우아한 플라워 장식과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아름답게 장식해 특별한 파티 분위기로 연출해 준다. 또한, 파크 하얏트 서울의 쉐프들이 신선한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해주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메뉴들이 준비된다. 메뉴는 세트 혹은 뷔페로 모임 성격에 따라 선택 가능 하며, 하우스 레드•화이트 와인, 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의 주류는 2시간 30분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연말 파티 기본 패키지의 가격은 280만원(20인 기준, 10% 부가세 별도)부터이며, 무제한 샴페인 옵션이 추가된 프리미엄 패키지는 450만원(20인 기준, 10% 부가세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행사 당일 무료 발레파킹 혜택이 제공된다. 10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경우, 행사의 분위기를 돋우어주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1박 숙박권과 코너스톤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또한 40인 패키지 이용 시, 즉석에서 출력되는 포토부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