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AK플라자, 갤러리아百, G마켓 外

공유
1

[오늘은 여기] AK플라자, 갤러리아百, G마켓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AK플라자 수원 AK갤러리, ‘스프키 나이트’ 할로윈 전시 체험전


이미지 확대보기

AK플라자는 10월31일까지 수원 AK갤러리에서 순수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 ‘스프키즈’ 캐릭터와 함께하는 ‘스프키 나이트(Spooky Night)’ 할로윈 전시전을 개최한다. 전시장의 전체 분위기를 스푸키즈 애니메이션의 배경인 초등학교 세트 테마, 거꾸로 교실 테마, 할로윈 파티룸 등 3가지 테마존으로 구성했다. 각 테마별로 스프키즈 캐릭터를 활용해 꾸민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할로윈 파티룸에서는 할로윈 클럽파티 용품과 분장도구를 실제로 착용해 볼 수 있다. 할로윈 특별판 스프키즈 애니메이션 상영, 스프키즈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체험전도 진행한다. 순수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 ‘스프키즈’는 ‘스프키(Spooky)와 키즈(Kids)의 합성어로 으스스한 아이들을 의미한다. 한밤중 아무도 없는 초등학교에서 독특한 개성을 가진 6명의 귀여운 귀신 캐릭터들이 모여 그들의 학교생활을 보여주는 호러 슬랩스틱 코미디물로 2014년부터 방영되고 있다. 기간 동안 ‘스프키 나이트’ 전시전은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 모두에게 스프키즈 캐릭터 포장 캔디 및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한다.

◇갤러리아百, “개점 38주년 축하 행사” 전개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0월 27일(금)부터 11월 5일(일)까지 개점 38주년 기념 “갤러리아의 38번째 생일 파티”라는 테마로 특별한 이벤트와 쇼핑 행사를 전개한다. 해당 기간 중 전 지점에서(△명품관 △수원점 △타임월드 △센터시티 △진주점) 당일 영수증 1건 기준 7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경품행사는 남해 사우스케이프 오션그린스위트룸 2인 2박 숙박권(조식+이그제큐티브라운지 이용권+액티비티 크레딧 10만원 포함, 지점별 각 1명 추첨)을 증정하고, 7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하단에 출력되는 응모권으로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10월 27일(금)부터 10월 29일(일)까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행운볼 즉석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원점 △타임월드 △센터시티 △진주점) 1등 황금(10돈), 2등 갤러리아상품권(5만원)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G마켓, ‘데상트 슈퍼브랜드딜’ 5대 카드사 할인 혜택


G마켓이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데상트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하고, 롱패딩 등 2017 F/W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선, 2017 F/W 신상인 ‘데상트 구스 롱 벤치 다운자켓’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슈퍼브랜드딜 특가는 37만9,050원이다. 카드 할인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한/현대/KB국민/롯데/농협 카드로 결제 시 최대 3만원 할인 가능한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할인 적용 시 ‘데상트 구스 롱 벤치 다운자켓’은 34만9,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대명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혹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 캐시백 2만원’ 중 하나를 선택 제공하고, 다운자켓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윈터 컴팩트팩’도 증정한다. 또한 데상트 인기 제품인 레플리카 시리즈와 2017 F/W 컬렉션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위스 레플리카 시리즈 중 ‘후드 다운점퍼’는 40만6,050원에, ‘모노크롬 롱 다운자켓’은 53만9,050원에 판매한다. ‘리미티드 레플리카 슈즈’와 ‘리미티드 레플리카 벨크로 슈즈’도 모두 10만4,170원에 만나볼 수 있다. 2017 F/W 콜렉션인 ‘스키 후드 다운자켓’, ‘후드형 플리스 집업’, ‘기능성 긴팔 티셔츠’, ‘스포츠 후드 티셔츠’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옥션, 블랙야크 FW 신상품 온라인 단독 판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아웃도어 시즌을 맞이해 ‘너만한 브랜드 없지- 블랙야크편’을 통해 블랙야크의 신상품과 할인된 이월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옥션의 신설코너인 ‘너만한 브랜드 없지’에서는 화제가 되는 인기 브랜드들을 선별해 시즌, 트렌드 별로 소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브랜드로는 올해 창립 44주년을 맞은 ‘블랙야크’가 선정됐으며,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원데이 특가 ‘오늘의 스페셜 아이템’에서는 23일 ‘남녀 야상스타일 라쿤후드 다운’이 옥션특가 14만9,000원이며, 24일 ‘남녀 티셔츠 모음전’이 3만원, 25일 바람막이와 방수자켓을 5만원에 판매한다. 블랙야크 FW 신제품인 ‘남녀 E 오라클 AWC 자켓’은 16만8,000원이며, ‘남성 기본 티셔츠 3종’도 5만8,000원에 접할 수 있다.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월상품도 준비했다. ‘남성 인데오 플리스 집업 티셔츠’가 5만원이며, ‘여성 기모 패딩자켓’도 7만원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원데이 스페셜 아이템’ 상품 구매 시 ‘10% 캐시백’도 제공한다. 단, 캐시백은 스마일페이 결제 시에만 적립 가능하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랙야크 USB’도 선착순 30명에게 제품과 함께 발송해준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