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레노 제품 특별 할인전

공유
0

에이스침대,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레노 제품 특별 할인전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에이스침대가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레노 제품 3가지 컬러와 오피스 체어 블랙 컬러 3종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는 12월 3일까지 스트레스리스 베스트셀러인 ‘레노(Reno)’를 특별 할인가인 274만 7000원에 선보인다.
‘레노’는 스트레스리스 특허 기술인 글라이딩 및 플러스 시스템을 사용해 몸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또, 전체 360도 회전 기능과 조절이 가능한 머리 받침으로 우수한 지지력과 최고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한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트레스리스 ‘레노’ 할인 기획전은 샌드, 라이트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에 한해 총 250조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업무공간에서 스트레스리스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오피스 체어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근 ‘집’에 대한 인식이 달라졌다. 집을 휴식 공간으로 인지하고 TV 시청, 영화감상 등 집에서의 취미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번 스트레스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소비자들이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