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백부부' 장나라, 고백남 장기용과 포옹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유
1

'고백부부' 장나라, 고백남 장기용과 포옹 꽁냥꽁냥 비하인드

KBS2금토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마진주로 활약하고 있는 장나라가 도서관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위기에서 극중 고백남으로 불리는 정남길 역의 장기용이 순발력있는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는 비하인드 컷을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게재해 설렘을 유발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금토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마진주로 활약하고 있는 장나라가 도서관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위기에서 극중 고백남으로 불리는 정남길 역의 장기용이 순발력있는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는 비하인드 컷을 지난 21일 자신의 SNS에 게재해 설렘을 유발했다.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고백부부' 장나라가 고백남 장기용과 함께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고백남으로 알려진 정남길 역의 장기용과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장기용은 도서관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극붕 마진주 역의 장나라를 안아서 구하고 있다. 또 한장의 사진에서 장기용은 손가락으로 V를 그리며 장나라와 함께 활짝 웃으면서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다.

장나라는 또 지난 21일 극중 남편인 최반도 역의 손호준과 함께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살다보면 웃는 날도 있지요, 알고보면 마음이 여린 반도'라는 글귀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극중 역사학과 3인방 윤보름 역의 한보름, 천설 역의 조혜정과 함께 담은 사진과 함께 "보기만 해도 기운나는 우리 이쁜 동생들. 세상 이뿐 우리 보름이 설이 많이 아껴주세요♡"라는 문구를 덧붙여 돈독한 후배 사랑을 과시했다.

사진 속의 조혜정과 한보름, 장나라는 강의실을 배경으로 활짝 웃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눈을 감고 손가락으로 V를 그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 4회에서는 최반도(손호준 분)와 마진주(장나라 분)가 각각 자신의 첫사랑인 민서영(고보결 분)과 정남길과 데이트를 하고 썸을 타는 장면이 그려졌다.

하지만 최반도가 장모이자 마진주 엄마 고은숙(김미경 분)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마진주를 도발했다. 특히 고은숙 장례식장에 나타난 최반도를 마진주가 야단치는 장면과 오버랩되면서 고은숙의 사인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38살 결혼 18년차 부부 최반도와 마진주가 어느날 갑자기 20살인 1999년으로 다시 돌아간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 비하인드 컷.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금토드라마 '고백부부' 비하인드 컷. 사진=장나라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