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화 순위] 개봉 D-1 '토르: 라그나로크' 박효신 '뷰티풀 투모로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개봉일·줄거리

공유
2

[영화 순위] 개봉 D-1 '토르: 라그나로크' 박효신 '뷰티풀 투모로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개봉일·줄거리

[영화 순위] 개봉 D-1 '토르: 라그나로크' 박효신 '뷰티풀 투모로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개봉일·줄거리...오는 10월 25일(수요일/D-1) 개봉을 앞둔 영화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유리정원’ ‘빅토리아&압둘’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새벽의 저주: 좀비랜드’ 등 6편이다. 이어 10월 16일(목요일/D-2) 개봉하는 영화는 영화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2: 아디오스’ ‘내 친구 정일우’ 미스 프레지던트’ ‘그리다’ ‘마사의 부엌’ ‘테이킹’ ‘라이즈’ ‘샤오린 2017: 소림 고수전’ ‘기적의 피아노’ ‘초속5센티미터’ ‘뷰티풀 투모로우’ 등 12편이다. 이에 이번 주 개봉하는 영화는 총 18편이다. 그 가운데 10월 24일(화요일) 기준 영화 예매사이트 CGV 무비차트 영화 예매 순위 TOP7에 진입한 영화는 ‘토르: 라그나로크’ ‘뷰티풀 투모로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등 3편이다. /사진=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영화 '뷰티풀 투모로우'(박효신 7집 앨범 뮤직비디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순위] 개봉 D-1 '토르: 라그나로크' 박효신 '뷰티풀 투모로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개봉일·줄거리...오는 10월 25일(수요일/D-1) 개봉을 앞둔 영화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유리정원’ ‘빅토리아&압둘’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새벽의 저주: 좀비랜드’ 등 6편이다. 이어 10월 16일(목요일/D-2) 개봉하는 영화는 영화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2: 아디오스’ ‘내 친구 정일우’ 미스 프레지던트’ ‘그리다’ ‘마사의 부엌’ ‘테이킹’ ‘라이즈’ ‘샤오린 2017: 소림 고수전’ ‘기적의 피아노’ ‘초속5센티미터’ ‘뷰티풀 투모로우’ 등 12편이다. 이에 이번 주 개봉하는 영화는 총 18편이다. 그 가운데 10월 24일(화요일) 기준 영화 예매사이트 CGV 무비차트 영화 예매 순위 TOP7에 진입한 영화는 ‘토르: 라그나로크’ ‘뷰티풀 투모로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등 3편이다. /사진=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영화 '뷰티풀 투모로우'(박효신 7집 앨범 뮤직비디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공식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오는 10월 25일(수요일/D-1) 개봉을 앞둔 영화는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유리정원’ ‘빅토리아&압둘’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새벽의 저주: 좀비랜드’ 등 6편이다.

이어 10월 16일(목요일/D-2) 개봉하는 영화는 영화 ‘배저로와 친구들: 신비한 모험’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2: 아디오스’ ‘내 친구 정일우’ 미스 프레지던트’ ‘그리다’ ‘마사의 부엌’ ‘테이킹’ ‘라이즈’ ‘샤오린 2017: 소림 고수전’ ‘기적의 피아노’ ‘초속5센티미터’ ‘뷰티풀 투모로우’ 등 12편이다. 이에 이번 주 개봉하는 영화는 총 18편이다.
그 가운데 10월 24일(화요일) 기준 영화 예매사이트 CGV 무비차트 영화 예매 순위 TOP7에 진입한 영화는 ‘토르: 라그나로크’ ‘뷰티풀 투모로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등 3편이다.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Thor: Ragnarok, 2017)’는 예매율 64.9%의 압도적인 예매율로 영화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액션, 모험, 판타지, SF 장르의 미국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는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의 작품으로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마크 러팔로(헐크), 톰 히들스턴(로키)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12세 관람가 등급을 받은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죽음의 여신 ‘헬라’가 아스가르드를 침략하고, 세상은 모든 것의 종말 ‘라그나로크’의 위기에 처한다. 헬라에게 자신의 망치마저 파괴당한 토르는 어벤져스 동료인 헐크와도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벌이면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된다.”

이어 예매율 9.2%로 영화 예매율 순위 2위 오른 영화는 ‘뷰티풀 투모로우 (Beautiful Tomorrow)’는 박효신, 정재일, 에드가 킨테로가 출연한 드라마 장르의 영화다.

가수 박효신과 정재일이 쿠바 여행을 떠나 음악작업을 하는 모습뿐만 아니라 버스킹 등 특별한 여정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화다. 영화 ‘뷰티풀 투모로우’는 러닝타임 68분 동안 박효신이 7집 앨범을 완성해가는 모습을 고스란히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君の膵臓をたべたい, Let Me Eat Your Pancreas, 2017)’는 예매율 5.8%로 영화순위 4위다.

드라마 장르의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츠키카와쇼 감독의 작품으로 하마베 미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키타가와 케이코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12세 관람가 등급을 받은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너는 싫어할지도 모르겠지만, 역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나는 그때, 그 말의 의미를 알지 못했다.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 학교 최고의 인기인 ‘그녀’ 어느 날, 우연히 주운 [공병문고]를 통해 나는 그녀와 비밀을 공유하게 되었다. “너 말이야, 정말 죽어?” “...응, 죽어” 그날 이후, 너의 무언가가 조금씩 내게로 옮겨오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