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최화정의 파워타임 휘성, 끈적한 신곡 아로마 라이브 공개 “감각을 위해 클럽 다녔다”

공유
1

최화정의 파워타임 휘성, 끈적한 신곡 아로마 라이브 공개 “감각을 위해 클럽 다녔다”

휘성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신곡 아로마를 불러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출처=SBS '최화정의 파워타임'이미지 확대보기
휘성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신곡 아로마를 불러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출처=SBS '최화정의 파워타임'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휘성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신곡 아로마를 불러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휘성은 24일 방송된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신곡 아로마를 홍보했다. 신곡 아로마는 지난 23일 발매됐다.

휘성은 어떤 곡이냐는 MC 최화정의 질문에 “분위기는 즐기는 곡, 끈적끈적 몽환적”인 곡이라고 답했다. 휘성은 “가창 중심적인 곡이 아니”라며 “사랑하는 사람과 깜깜한 밤에 분위기를 잡고 싶을 때 들으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화정은 아로마 오일 냄새를 맡으면서 들으면 판타스틱 할 것 같다며 라이브를 요청했다.

휘성은 자리에서 일어나 아로마를 열창했다. 휘성은 특유의 R&B 리듬에 그루브가 빛났다.

휘성은 이번 신곡을 준비하며 좀 더 트렌디한 감각을 익히기 위해 클럽을 다녔다고 말했다. 가만히 서서 그 분위기를 즐기다 나중에는 친한 사람도 생겼다고 밝혔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