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멤버스, L.POINT 전환시 추가 적립·통신사 쿠폰 결제 서비스 선봬

공유
0

하나멤버스, L.POINT 전환시 추가 적립·통신사 쿠폰 결제 서비스 선봬

'하나멤버스'가 다양한 결제처를 확보한 L.POINT와 2% 추가적립 및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하나멤버스'가 다양한 결제처를 확보한 L.POINT와 2% 추가적립 및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다양한 결제처를 확보한 L.POINT와 2% 추가적립 및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L.POINT 제휴로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Money를 L.POINT로 전환하면 L.POINT를 2% 추가 적립해 준다. L.POINT의 사용처는 TGIF,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도넛 등 외식업종과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아울렛 등 쇼핑업종까지 다양하다.

SKT T모아쿠폰 결제 서비스는 단말기 결제 대금, 데이터 쿠폰, 로밍쿠폰, 옥수수 쿠폰 등 SKT의 대표 서비스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하나머니로 결제하는 방식이다.

한준성 하나금융그룹 그룹미래혁신총괄 부행장은 "이번 제휴는 금융멤버십과 유통멤버십의 상호 강점을 활용해 고객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하나멤버스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제공되는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다이아몬드 레이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하나머니 보내기 ▲하나머니GO 쿠폰잡기 ▲하나머니 충전하기 등 하나멤버스의 10가지 대표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주어지는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행사로 레이스 중간에도 모은 다이아몬드의 개수에 따라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최종 레이스 결과에 따라 아이패드 9.7, 파리바게트 교환권, 메가박스 영화 티켓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멤버스 홈페이지나 하나멤버스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