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후지제록스,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 행사 개최

공유
0

한국후지제록스,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 행사 개최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20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홍원연수원에서 컨설팅 엔지니어들의 고객 서비스 능력을 겨루는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 행사를 개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후지제록스가 지난 20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홍원연수원에서 컨설팅 엔지니어들의 고객 서비스 능력을 겨루는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 행사를 개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홍원연수원에서 컨설팅 엔지니어(Consulting Engineer)들의 고객 서비스 능력을 겨루는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비스&솔루션 챔피언십은 엔지니어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지난 1986년부터 매년 진행된 행사다. 올해 전국 직판점과 대리점의 전체 컨설팅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예선을 거쳐 총 51명이 본선에 올랐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를 통해 8시간 동안 생중계됐다.
한국후지제록스 측은 “컨설팅 엔지니어는 단순한 기기 수리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고객 요구를 신속하고 정확히 파악해 업무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전문화된 서비스 엔지니어”라며 “이번 행사에서 이들은 복합기의 기계적 문제 해결 능력을 평가하는 실기 테스트와 고객 컨설팅 서비스 능력을 평가하는 ‘롤플레이(Role Play)’ 테스트를 통해 역량을 평가 받았다”고 전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