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두산 김태형 감독 “플레이오프 소감이 무슨 필요, 3연패 하겠다”

공유
1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 두산 김태형 감독 “플레이오프 소감이 무슨 필요, 3연패 하겠다”

2017 타이어뱅크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가 24일 오후 3시 광주 전남대학교 용지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출처=SPOTV이미지 확대보기
2017 타이어뱅크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가 24일 오후 3시 광주 전남대학교 용지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출처=SPOTV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2017 타이어뱅크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가 24일 오후 3시 광주 전남대학교 용지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미디어데이 기자회견은 SPOTV와 KBO 공식 앱,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카카오에서 생중계됐다.
이날 2017 KBO 정규시즌 우승팀이자 9년 만에 통합우승에 도전하는 KIA 타이거즈는 김기태 감독과 투수 양현종, 타자 김선빈이 참가했다.

플레이오프에서 NC다이노스를 3승 1패로 제치고 올라와 한국시리즈 3연패를 노리는 두산 베어스는 김태형 감독, 투수 유희관, 타자 오재일이 나섰다.

양팀 감독과 선수들은 먼저 짧게 포토타임을 가진 뒤 2017 시즌을 정리하는 영상을 시청했다.

두산 베어스 김태형 감독은 플레이오프를 치른 소감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김태형은 “한국시리즈 갔는데, 소감을 뭐하러 말해요”라며 출사표를 밝혔다. 김태형 감독은 “꼭 3연패 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내뱉었다.

두산 베어스 오재일 선수에 대한 4홈런 9타점 질문도 빠지지 않았다. 오재일은 재생해서 여러 번 봤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두 번 정도 봤다”고 웃으며 말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