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가수 길건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이후? 심경토로 "희망고문만 주고 사라졌다…하지만"

공유
0

[스타일상] 가수 길건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이후? 심경토로 "희망고문만 주고 사라졌다…하지만"

[스타일상] 가수 길건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이후? 심경토로 희망고문만 주고 사라졌다…하지만 /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길건이 SNS로 심경을 토로했다. /사진=가수 길건 SNS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가수 길건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이후? 심경토로 "희망고문만 주고 사라졌다…하지만" /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길건이 SNS로 심경을 토로했다. /사진=가수 길건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길건이 SNS로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22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가 방송되던 날 길건은 “있는 그대로 나를 사랑하자!!! 댄서때 좋아하던 가수는 pink 예쁨 가득한 미국 음악계에 그녀의 음악들이 던지는 메세지는 명확했다!!! 예쁘지 않아도 날씬하지 않아도 행복할 자격이 있다고~세상기준에 나를 맞추지 말라는 멋찐 내용들~ 가수인데도...그녀는 외모에는 노력하지 않았다. 지금까지도...최근에도 시상식에서 딸에게 멋찐 엄마의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준 여전히 멋찐 아니 훨씬 더 완성된듯한 #pink 그녀의 음악으로 나는 위로를 받았고, 가수의 길로 도전도 할 수 있었다. 그러나...내가 만난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 하지 않았다. 누구보다 예뻐야 됐고, 누구보다 말라야 했다. 나를 버려야 했고...시키는 대로 해야만 했다. 매일 노력해야만 했다...지금도 여전히...언제부턴가...나는 나를 찾기 시작했다. 지칠 만 하면...내민 손들이...이젠 희망고문만 주고 사라지더라... 혹시...노력하지 않아도...행복할수 있을까?... ((생각을 공유한다는건...조심스럽지만...날 모르는 사람들의 영혼 없는 끄적임에 상처받기 보단...가끔은...나를 보여주는 내가 되어보기로...)) 하지만..... 난 오늘도 노력하는 내가 좋다 이게 진짜 나일지도...모르잖아~~~^^ 습관이 계속되면 성격이 되듯이”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일상의 모습이 담긴 사진 10장을 함께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활동시작해서 응원합니다 한국 비욘세” “얼굴이 알려진 연예인이라 하고싶은 말 속 시원히 못하고 참아야 되고 억울해도 참아야 되고 힘드셨을 것 같아요 인생은 길어요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산다면 좋은 날 올 겁니다 힘내요” “티브이에서 자주 보고 싶어용” “힘내세요 길건씨! 좋은음악 내주세용 ~~ 이제 울지마세요” “화이팅 길건씨 늘 응원할게요 다른말신경쓰지말고 좋은 말만 듣고 즐겁게 살아주세요 저는 늘 길건씨를 응원 할꺼고 길건씨는 좋은 가수가 될 수 있어요 그리고 빨리 성공하셔서 부모님께 용돈 드리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 긍정적으로 파이팅” “누나 학생때부터 진짜 많이 팬이였어요! 항상 행복하시고 힘내세요!!” 등의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5회 ‘서른아홉 댄스가수, 길건’ 편은 4.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