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곧 출시 '아이폰x' 목소리 심지어 눈길 한번에도 반응하는 똑똑함 눈에 띄네

공유
1

곧 출시 '아이폰x' 목소리 심지어 눈길 한번에도 반응하는 똑똑함 눈에 띄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다음달 3일 국내출시를 앞두고 국내 이동통신사들이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에 대한 사전예약을 27일 오전 9시부터 실시한다.

26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에 대한 사전예약이 SKT, KT, LG유플러스의 전국 매장과 온라인 매장 등을 통해 진행된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KT는 'KT 숍(Shop)'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소비자들로 부터 많은 외형적 변화 때문에 화제를 낳고 있는 아이폰x는 출시 미정으로 출시확정전까지 사전예약을 함께 진행한다.

가격은 110만원 이상으로 예상되고 있다. 앞면 전체가 화면인 iPhone을 만드는 것, 소비자들이 바라는 비전을 담았다.

기기 전체가 디스플레이인 iPhone X. 새로운 방식의 5.8형 Super Retina 화면은 손안에서 넘칠 듯 펼쳐지며, 보는 눈마저 사로잡는다.

새로운 공법과 기술이 적용된 디스플레이는 우아하게 처리된 둥근 모서리 구석에 이르기까지 전체 디자인의 곡선을 정확하게 따라간다.

사뭇 기기의 물리적 실체는 사라지고 경험만 남는 몰입감, 그리고 탭 한 번, 목소리, 심지어는 눈길 한 번에도 반응하는 똑똑함, 그 모두를 갖춘 그런 iPhone이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