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기섭 진천군수 '가보같은 셀카?' 등장인물은... "서민같은 문 대통령 볼수록 웃음난다"

공유
1

송기섭 진천군수 '가보같은 셀카?' 등장인물은... "서민같은 문 대통령 볼수록 웃음난다"

지난 26일 전남 여수에서 열린 제5회 지방자치의 날에 참석한 문재인 대통령이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의 셀카에 깜짝 등장한 사진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뉴시스/사진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6일 전남 여수에서 열린 제5회 지방자치의 날에 참석한 문재인 대통령이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의 셀카에 깜짝 등장한 사진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뉴시스/사진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가 지난 26일 '가보만큼 중요?'하다고 할만한 뜻밖의 ‘인생샷’을 건졌다.

송 군수는 이날 전남 여수에서 열린 제5회 지방자치의 날에 참석한 문재인 대통령이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송기섭 충북 진천군수의 셀카에 깜짝 등장한 사진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라 눈길을 끈다.
당시 송 군수는 문대통령에게 사진을 함께 찍자고 사전에 부탁하지 않았다.

송 군수는 “평소 격식을 따지지 않는 것으로 알았지만 소탈한 서민 대통령 참모습을 보아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은 자리배치에도 격식을 따지지 않았다. 대통령이 참석하는 주요 국가기념식은 맨 앞자리이지만 맨 앞줄에 광역단체장들, 두 번째줄에는 기초단체장들이 앉았다.

문 대통령은 시민· 공무원 · 수상자들과 함께 세 번째 줄에 앉았다.

네티즌들은 “이런분을 대통령으로 뽑길 잘했지” “친화적이고 서민같은 대통령 볼수록 웃음이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