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달콤한 원수' 후속 '해피 시스터즈' 배우 이시강, 故 김주혁 "교통사고 이틀 전 만났다"

공유
7

'달콤한 원수' 후속 '해피 시스터즈' 배우 이시강, 故 김주혁 "교통사고 이틀 전 만났다"

'달콤한 원수' 후속 '해피 시스터즈' 배우 이시강, 故 김주혁 교통사고 이틀 전 만났다 '달콤한 원수' 후속 '해피 스시터즈'에 출연하는 배우 이시강이 운명을 달리한 배우 故 김주혁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사진=배우 이시강 SNS 이미지 확대보기
'달콤한 원수' 후속 '해피 시스터즈' 배우 이시강, 故 김주혁 "교통사고 이틀 전 만났다" '달콤한 원수' 후속 '해피 스시터즈'에 출연하는 배우 이시강이 운명을 달리한 배우 故 김주혁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사진=배우 이시강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이시강이 운명을 달리한 배우 故 김주혁에 대한 애도를 표했다.

이시강은 자신의 SNS를 통해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믿겨지지 않습니다.,선배님 5년 전, 신인 이시강입니다.라고 인사 드렸는데, 늘 웃으며,맞이해주신,김주혁 선배님.. 늘 한결 같이, 5년 동안 인사 드리며, 이제 제 얼굴도 기억해 주셔서,기뻤었는데, 그리고, 2틀 전에도.... 같이 운동하며..인사 드렸는데, 늘 웃으며 맞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었는데 친구도, 저 선배님 인사 잘 받아 주신다며 얘기하고, 존경하는 선배님이다.늘 한결같이,체력관리도 잘 하시고, 너무 존경스럽다.라고 얘기한 것이. 2틀 전입니다. 너무..충격적이어서,, 어떤 말로, 표현을 해야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김주혁선배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으로 가셔서, 행복하세요. 진심으로 존경 했습니다.., 앞으로도,선배님처럼 훌륭한 배우 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장문의 글과 故 김주혁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배우 이시강은 SBS 일일연속극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 출연한다. SBS 일일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는 12월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