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닌텐도 스위치' 대원미디어 오늘(3일)부터 사전 예약판매

공유
2

'닌텐도 스위치' 대원미디어 오늘(3일)부터 사전 예약판매

대원미디어는 3일 부터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사전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대원미디어는 3일 부터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사전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3일 포털에선 닌'텐도 스위치’ 사전예약이 발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관련 콘텐츠라이선싱 전문기업 대원미디어는 이날 부터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사전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12월 1일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는 상황에 맞춰 형태를 바꾸며 즐길 수 있는 닌텐도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기이다.

닌텐도 스위치는 대원미디어 온라인쇼핑몰 대원숍을 포함, 각 판매처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닌텐도 스위치는 TV 화면을 통해 모두 함께 신나게 즐기는 'TV모드'를 지원한다.

본체 스탠드를 세워 화면을 공유하며 즐기는 '태이블 모드', 크고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를 휴대하며 즐기는 '휴대모드' 등도 제공한다.

닌텐도 스위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게임 소프트웨어 라인업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위대한 여행’을 테마로 한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는 아름답고 광활한 왕국들을 무대로 마리오가 모험을 펼치는 액션 게임이다.
이밖에 출시 1개월 내에 약 20종 이상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소프트웨어이 출시된다. 그 중 10여종은 한글어 대응이 예정돼 있다.

한편 프리미엄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도 이날 오전 10시부터 일본 게임업체 닌텐도의 신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500대 한정으로 예약 판매한다.

닌텐도스위치 본체는 36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본체와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타이틀로 구성된 패키지는 42만4800원이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패키지’를 구입하면 JBL by 하만카돈 이어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배송은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