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혜교, 키스를 날리는 스페인 신혼여행 근황…"송중기도 보고 싶어요"

공유
6

송혜교, 키스를 날리는 스페인 신혼여행 근황…"송중기도 보고 싶어요"

지난 달 31일 송중기와 결혼한 송혜교가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키스를 하는 듯한 귀여운 표정을 담은 사진을 게재해 스페인에서 신혼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달 31일 송중기와 결혼한 송혜교가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키스를 하는 듯한 귀여운 표정을 담은 사진을 게재해 스페인에서 신혼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송중기와 결혼한 송혜교가 신혼여행 중인 스페인에서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술 이모티 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송혜교는 입술을 동그랗게 오므려 남편 송중기를 향해 키스를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결혼반지를 낀 왼손으로 턱을 받쳐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흑백 사진으로 된 해당 사진에는 8시간 동안 '좋아요'가 61만2431개가 붙어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해피 허니문", "새신부 너무 이쁘고 행복해 보이네요. 부럽부럽", "너무 행복해 보여서 저도 행복했어요", "남편과 함께 더 빛나는 삶이 되시길", "송중기 오빠도 보고 싶어요" 등의 다양한 댓글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으로 적혀 있다.

지난달 31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송중기와 송혜교는 지난 2일 스페인으로 조용히 신혼여행을 떠났다.

앞서 지난 2일 신혼여행을 떠나는 날 송혜교는 송중기와 담은 결혼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팬들과 소통을 재개했다.

결혼 사진과 함께 송혜교는 "많은 이해와 관심과 사랑으로 축복해주셔서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Thank you so much for your sincere understanding and interest and also for blessing us with loving hearts"라는 문구를 한국어와 영어로 올려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해당 사진에는 '좋아요'가 244만4739개가 달려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송혜교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와의 결혼 사진을 게재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송혜교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와의 결혼 사진을 게재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