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금강제화 휠라코리아 外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금강제화 휠라코리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빈폴골프, 박성현 신인상 수상 확정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빈폴골프 입은 박성현 프로가 이번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2017시즌 신인왕 수상을 확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의 의류를 후원 받고 있는 박성현은 현재 상금 랭킹과 최저 타수 부문에서도 선두를 달리고 있고, 올해의 선수상에서는 선두 유소연을 바짝 쫓고 있어 1978년 낸시 로페즈(미국) 이후 39년 만에 처음으로 ‘타이틀 싹쓸이’를 노리고 있다.

◇ 금강제화, 리갈201d 3차 재입고 시작

금강제화의 세미 드레스화 ‘리갈 201d’ 가 2차 물량 완판에 이어 3차 재입고를 시작한다.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3000켤레 완판을 기록, 2차 재입고한 물량 4000켤레가 완판되어 최근 3차 재입고 주문에 들어갔다. 재입고는 11월 2주차에 완료될 예정이며, 오는 16일부터 예정된 금강제화 가을 정기세일 기간 중 20% 할인한다.

◇ 휠라코리아, 레인보우 런 성료

휠라코리아는 지난 4일 신개념 패밀리 러닝 페스티벌 '휠라 레인보우 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참가 가족이 달리기를 하는 도중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도록 구성한 '러닝존', 재미있는 레크레이션과 풍성한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힐링존'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했다.

◇ 신세계인터 지컷, 에코 퍼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은 10일 에코 퍼(ECO FUR)컬렉션을 출시한다. 에코 퍼는 페이크 퍼를 의미하는 또 다른 용어로 친환경적으로 제작된 옷을 의미한다. 우수한 품질의 페이크 퍼를 사용해 촉감과 보온성이 우수하며 리얼 퍼의 절반 수준 가격으로 큰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다.

◇ LF몰, 라푸마 겨울 신제품 할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6일부터 26일까지 약 3주간 라푸마X윤종신 뮤직드라마 영상 공개를 기념해 라푸마 겨울 신제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은 6일 윤종신과 협업한 뮤직드라마를 공개함과 동시에 영상 속 주인공 설현이 착장한 라푸마 ‘샬레 다운’을 비롯 이번 겨울 라푸마 신제품을 20%에서 30%까지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