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웹젠 ‘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시작

공유
0

웹젠 ‘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시작

웹젠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9일 시작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웹젠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9일 시작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웹젠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9일 시작했다.

이날 ‘뮤 온라인’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한 ‘뮤 템페스트’의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를 공개됐다. 웹젠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게임 밸런스와 서버 안전성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이 이뤄진다.
뮤 템페스트의 비공개테스트 시 공개되는 클래스(직업‧Class)는 소환술사‧흑기사‧요정‧흑마법사 등 4개다.

오는 21일까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참가자들 중 20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선물한다. 게임의 사전테스트 소식이 담긴 고유 URL(홈페이지 주소)을 발급받아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한 회원들 중 해당 URL을 통한 사전예약 참여수가 가장 많은 회원에게 최대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자들에게 게임 내 재화인 ‘비귀속 다이아’를 최대 1만1000개까지 지급한다.

웹젠은 테스트를 거쳐 오는 12월 중 해당 게임을 정식 서비스할 계획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