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엘소드’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이벤트 실시

공유
0

넥슨, ‘엘소드’ 애니메이션 방송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 온라인게임 ‘엘소드(Elsword)’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엘소드: 엘의 여인’이 넥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온라인게임 ‘엘소드(Elsword)’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엘소드: 엘의 여인’이 넥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 온라인게임 ‘엘소드(Elsword)’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제작한 애니메이션 ‘엘소드: 엘의 여인(이하 엘의 여인)’이 넥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엘의 여인은 엘소드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엘소드’, ‘아이샤’, ‘레나’, ‘레이븐’ 등 게임 내 캐릭터들이 주요 인물들로 등장한다.
엘의 여인은 오는 2018년 1월 초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넥슨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화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엘의 여인은 현재까지 지난 2016년 12월 최초 공개된 1화와 2017년 7월 엘소드 유저 간담회 ‘천생엘분’에서 공개된 2화에 이어 지난 3일 3화가 방송됐다.

엘의 여인 방송을 기념해 넥슨은 매주 애니메이션 방송 직후 오후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엘소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2배의 경험치를 지급한다.

오는 29일까지 ‘엘소드’ 겨울 업데이트 ‘3차 전직’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현자의 주문서 30개’와 스킬 사용 시 화면을 연출하는 장식용 아이템 ‘애니메이션 커스텀 프레임’을 제공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