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복면가왕 코끼리' 이수현, 해병대 오빠 이찬혁 면회 인증샷 "7주 만에 딴 사람…수료 축하해"

공유
1

'복면가왕 코끼리' 이수현, 해병대 오빠 이찬혁 면회 인증샷 "7주 만에 딴 사람…수료 축하해"

'복면가왕 코끼리'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해병대 수료식을 하는 오빠 이찬혁을 면회, 인증샷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사진=이수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복면가왕 코끼리'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해병대 수료식을 하는 오빠 이찬혁을 면회, 인증샷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사진=이수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노정용 기자] '복면가왕 코끼리'로 활약한 이수현이 군 복무 중인 오빠 이찬혁 면회를 다녀오며 근황을 전했다.

이수현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들과 함께 이찬혁을 면회간 인증샷과 함께 "7주만에 딴 사람이 되버렸어으엉. 멋찌다. 수료 축하해 필승!!" 이라는 문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찬혁은 검게 그을린 얼굴에 해병대 군복을 입은 늠름한 모습으로 어머니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다. 해당 사진에는 '좋아요'가 27만4337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찬혁이형. 정말 해병대 다 되었네요. 국군장병 파이팅', '찬혁오빠. 건강하게 무탈하게 제대하길 바래요', '필승 찬혁군', '악동뮤지션 사랑해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이수현은 이찬혁과 지난 2월 2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최초 남매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이수현은 '복면가왕 코끼리'로, 이찬혁은 '복면가왕 기린'으로 1라운드에서 맞붙었다. '복면가왕 코끼리' 이수현은 오빠 이찬혁을 누르고 1라운드를 통과했지만 2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노정용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