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티저 공개, 지스타 참가 확정

공유
0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티저 공개, 지스타 참가 확정

넷마블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언리얼엔진4으로 제작됐으며 컷 신, 경공 시스템, 전투액션 등 원작의 특징을 담아냈다.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한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 지역 점령전 등 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사이트에서는 게임 내 양대 세력인 혼천교, 무림맹에 대한 정보와 원작의 주요 등장 인물인 진서연 일당이 등장한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페이스북을 새롭게 열고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테라M’, ‘세븐나이츠2’, ‘이카루스M’ 등과 함께 지스타 2017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 동안 넷마블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들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30대30 오픈필드 세력전’, ‘유명 BJ와 함께하는 게임 시연’ 등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무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